냉장고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재료도 좋고 아이도 너무 잘먹고~ 반찬칸 하나 해결해서 좋아요 !
별점5
hhy*****2026.06.20
언제든 꺼내먹을 수 있는 반찬거리라 좋아요
별점5
sun******2026.06.19
반찬없을 때 좋네요~~ 맛도 있어요~~
별점5
494*****2026.06.19
한입크기 동그랑땡 조리하기 편하고 맛있어요
별점5
gur*****2026.06.19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별점5
son******2026.06.1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6
별점5
mit****2026.06.17
심심한맛 좋아요 재주문할꺼에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별점5
ezr*****2026.06.17
크기는 작은데 재료가 꽉찬 느낌 맛도 있네요
별점5
996******2026.06.16
계란옷 고기완자와 함께 계란 듬뿍묻혀서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별점5
hel********2026.06.15
우리밀한돈동그랑땡 맛은 soso
별점5
hee*******2026.06.15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별점5
tan*****2026.06.15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별점5
lbn****2026.06.14
오 맛있어요 또 구매할 거에요
별점5
an2***2026.06.13
우리밀 한돈이라 믿고 구매해요
별점5
qkr****2026.06.12
너비아니 먹어보고 괜찮아서 동그랑땡도 구매해봤어요!
무염으로 먹을땐 만들어줘도 잘 먹었는데 간을 하기 시작하니 간 맞추기가 어려워서 요걸로 구매해봤어요!ㅎㅎ
별점5
tle****2026.06.12
초.중생 아들 둘이서 순삭해 버렸어요!
후기사진 찍지도 못했네요ㅎㅎㅎ
양이 넉넉친 않은거같아요ㅜㅜ
아쉽지만 담에 또 할인할때 살께요!
별점5
ine***2026.06.12
비상용으로 두었다가 반찬없을때 구워 먹으면
좋아요.
별점5
kis*****2026.06.11
좋아요.
별점5
myk******2026.06.10
편하게 구워서 빈찬으로 주기 좋아요
저는 동그랑땡 한번 구워서
계란묻햐서 한번 더 구워줫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극적이지 않고 첨가물이 적어서 좋아요.
아이 반찬 뭐 해줘야 하나 고민일 때 쓰기 딱 좋은 제품
냉장고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재료도 좋고 아이도 너무 잘먹고~ 반찬칸 하나 해결해서 좋아요 !
언제든 꺼내먹을 수 있는 반찬거리라 좋아요
반찬없을 때 좋네요~~ 맛도 있어요~~
한입크기 동그랑땡 조리하기 편하고 맛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6
심심한맛 좋아요 재주문할꺼에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크기는 작은데 재료가 꽉찬 느낌 맛도 있네요
계란옷 고기완자와 함께 계란 듬뿍묻혀서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우리밀한돈동그랑땡 맛은 soso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오 맛있어요 또 구매할 거에요
우리밀 한돈이라 믿고 구매해요
너비아니 먹어보고 괜찮아서 동그랑땡도 구매해봤어요!
무염으로 먹을땐 만들어줘도 잘 먹었는데 간을 하기 시작하니 간 맞추기가 어려워서 요걸로 구매해봤어요!ㅎㅎ
초.중생 아들 둘이서 순삭해 버렸어요!
후기사진 찍지도 못했네요ㅎㅎㅎ
양이 넉넉친 않은거같아요ㅜㅜ
아쉽지만 담에 또 할인할때 살께요!
비상용으로 두었다가 반찬없을때 구워 먹으면
좋아요.
좋아요.
편하게 구워서 빈찬으로 주기 좋아요
저는 동그랑땡 한번 구워서
계란묻햐서 한번 더 구워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