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아침용으로 종종 이용합니다. 간단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처음 구매해봣어요 국산이라 좋습니다
네모라서 구매해봤어요 맛은 똑같고 모양도 작은 네모 성분이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여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아이가유부초밥좋아해서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도시락 만드려고 구매합니다. 국산콩이라 믿을 수 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가 유부초밥을 잘 먹어서 늘 구비해둬요
유부피가 얇고 아이가 사각을 좋아하는데 더 좋아해요
성분, 후기가. 좋네요 잘 먹을게요
재구매 하게 되네요. 국산콩이라 좋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도시락용으로 사이즈도 좋고 딱좋았습니다
잘 샀어요
삼각 유부초밥만 사다가 사각으로 몇번 구매해봤는데 만들기도 더 편하고 맛있네요
유부초밥 좋아하는 아이라 떨어지지 않게 항상쟁기는데.ㅡ새로운거라 도 사봄 ㅎ국산콩이라 믿음감
간편하게 필요해서 샀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ㅎ
국산콩 두부로 만든 사각유부초밥이라는 제품명이 구매이유를 모두 담고 있어요. 국산이라 좋아요
사각으로 되어있어서 담기 더 편해요 국산콩에 첨가물이 적어 최고예요
국산콩으로 만들어 안심이 됩니다
맛있어서. 항상. 이것만. 주문합니다 참치나 아채 넣어도 맛있어요
한입에 속 넣기 좋은 사이즈에요 맛도 좋고 사각이라 싸기도 편해요
국산이라 믿고 먹어요. 유부크기가 한입으로 작아서 더 좋아요
자주 구매해 먹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아요
맛있어서 꼭 장 볼때마다 사게돼요~
신선하고 맛잇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식은밥 있을때 한끼 해결하기엔 좋네요
국산콩 두부로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이들 아침 해결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오이거 성분도 괜찮고 맛도있어요 아이도잘먹네요
유부초밥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품상태도 좋고 싱싱하고 맛도좋아요
국산콩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삼각형모양보다 밥이 좀더 들어가는 것 같아 좋아요
소풍 도시락으로 좋습니다..
작아서 한입에 먹기 더 좋아요! 계속 재구입하려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아침용으로 종종 이용합니다. 간단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처음 구매해봣어요 국산이라 좋습니다
네모라서 구매해봤어요
맛은 똑같고 모양도 작은 네모
성분이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여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아이가유부초밥좋아해서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도시락 만드려고 구매합니다. 국산콩이라 믿을 수 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가 유부초밥을 잘 먹어서 늘 구비해둬요
유부피가 얇고 아이가 사각을 좋아하는데 더 좋아해요
성분, 후기가. 좋네요 잘 먹을게요
재구매 하게 되네요. 국산콩이라 좋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도시락용으로 사이즈도 좋고 딱좋았습니다
잘 샀어요
삼각 유부초밥만 사다가 사각으로 몇번 구매해봤는데 만들기도 더 편하고 맛있네요
유부초밥 좋아하는 아이라 떨어지지 않게 항상쟁기는데.ㅡ새로운거라 도 사봄 ㅎ국산콩이라 믿음감
간편하게 필요해서 샀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ㅎ
국산콩 두부로 만든 사각유부초밥이라는 제품명이 구매이유를 모두 담고 있어요. 국산이라 좋아요
사각으로 되어있어서 담기 더 편해요 국산콩에 첨가물이 적어 최고예요
국산콩으로 만들어 안심이 됩니다
맛있어서. 항상. 이것만. 주문합니다 참치나 아채 넣어도 맛있어요
한입에 속 넣기 좋은 사이즈에요
맛도 좋고 사각이라 싸기도 편해요
국산이라 믿고 먹어요. 유부크기가 한입으로 작아서 더 좋아요
자주 구매해 먹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아요
맛있어서 꼭 장 볼때마다 사게돼요~
신선하고 맛잇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식은밥 있을때 한끼 해결하기엔 좋네요
국산콩 두부로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이들 아침 해결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오이거 성분도 괜찮고 맛도있어요 아이도잘먹네요
유부초밥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품상태도 좋고 싱싱하고 맛도좋아요
국산콩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삼각형모양보다 밥이 좀더 들어가는 것 같아 좋아요
소풍 도시락으로 좋습니다..
작아서 한입에 먹기 더 좋아요!
계속 재구입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