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22

오아시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늘 구입하여 맛있게 먹는 식당입니다.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un*** 2026.06.22

그냥먹기는 그렇고 구워먹어야 할듯요 자렴이식빵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32******* 2026.06.22

가성비좋아요
빵이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6.22

토스트 먹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2

유통기한이 이틀남은게 왔네요. 후딱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h*** 2026.06.22

우유식빵 아침대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21

세일이라 한번 사봤는데.... 구워서 샌드위치해 먹었는데... 빵이 뻣뻣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5***** 2026.06.21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6**** 2026.06.21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6****** 2026.06.21

샌드위치용으로 구입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0******* 2026.06.21

샌드위치 토스트 구워서 누텔라~~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d***** 2026.06.21

프렌치토스트 해서 먹었어요.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s***** 2026.06.21

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gc*** 2026.06.21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는데 제입맛에 넘 텁텁하고 맛없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2
eun**** 2026.06.21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67***** 2026.06.21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21

날짜가 짧아서 특가인가봐요 그래도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21

너우맛있어요 ㅎㅎ 네 ㅎㅎ 오늘 미장 여행통장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21

모처럼 후렌치 토스트 해보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500***** 2026.06.21

6월20일 새벽 배송을 받았는데 상품유통기간이 21일까지이더군요 빵이 촉촉하기보다는 오래돼서뻑뻑한 느낌이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h**** 2026.06.21

오아시스하면 신선.유통기한 김.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21

맨날 같은 식빵만 사다 이걸로 사봤는데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r**** 2026.06.20

아즈 평범한 식빵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ojs**** 2026.06.20

푸석푸석한식감이에요.
기존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의 식빵만 먹다 이걸 먹으니 푸석 거려 별로에요
계란물에 빵 적셔 구워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20

득갸에 저렴하게 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20

제과점 빵보다는 폭신폭신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p**** 2026.06.20

세일해서 샀어요. 맛있을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e**** 2026.06.20

맛있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20

오 반값할인 좋네요 말랑한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y** 2026.06.20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0***** 2026.06.20

모처럼 하얀 우유식빵! ᆢ
폭신폭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20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샌드위치 만들어먹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h**** 2026.06.20

세일로 저렴히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m**** 2026.06.20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ha******* 2026.06.20

빵이 부드러워요 아이간식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5***** 2026.06.20

가격이 저렴한데 토스트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도있어요^^
2개 구매할걸그랬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20

믿고구매하는 식품입니다
부르러워서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oh******* 2026.06.20

저렴한 가격만큼 조금 뻣뻣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