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가미김이라 구매했어요~~~
밥먹을때 김이 땡겨서 ㅎㅎㅎ사봤어요 곱창김 맛있잖아용
간편하고 좋아요 만족해요 :)
바삭바삭한 느낌은 아니지만 콩나물밥에 싸먹긴 나쁘지 않아요.
밥반찬으로 최고!! 비상용으로 쟁여요
조미없는 김!!맛있습니다 바삭해요
오아시스를 5년은 이용했습니다. 정말 어느 곳보다 믿고 아이들에게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김에 이런게 나왔네요. 식사하다 속이 안 좋아질장도로 불쾌합니다. 작은 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큰 깃털이 김에 있는데 검수도 안할까요. 무슨 새의 깃털일까요….. 이제 믿고 구매 못하겠습니다.
조미김만 먹다가 무조미김에 곱창김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빗길에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아직 먹어 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네요.
먹어보니 맛ㅇㅆ어서 재구매했어요 ㅎㅎ
아주맛있어요~ 간편해요 좋아요
이 곱창김 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곱창 도시락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기름이랑 소금간 안해서 본연의맛 재구매요 ㅎㅎ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양이 적을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정말 프리미엄이네요ㅎ
도시락 반찬으로 갖고 다니기 좋아요
먹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김 맛잇어요 나트륨이 싫어 삿어요
이 김 진짜 담백하고 김 맛 많이 나고 달고 맛나요
곱창 도시락 김을 낫또에 싸서 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름없이 구운 김이라 담백해서 좋아요.
기름기 없어서 좋아요 곱창김 맛있어요
가미가 안되서 밍밍한데 이게 좋아서 먹습니다.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가미김이라 구매했어요~~~
밥먹을때 김이 땡겨서 ㅎㅎㅎ사봤어요 곱창김 맛있잖아용
간편하고 좋아요 만족해요 :)
바삭바삭한 느낌은 아니지만 콩나물밥에 싸먹긴
나쁘지 않아요.
밥반찬으로 최고!! 비상용으로 쟁여요
조미없는 김!!맛있습니다 바삭해요
오아시스를 5년은 이용했습니다. 정말 어느 곳보다 믿고 아이들에게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김에 이런게 나왔네요. 식사하다 속이 안 좋아질장도로 불쾌합니다. 작은 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큰 깃털이 김에 있는데 검수도 안할까요. 무슨 새의 깃털일까요….. 이제
믿고 구매 못하겠습니다.
조미김만 먹다가 무조미김에 곱창김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빗길에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아직 먹어 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네요.
먹어보니 맛ㅇㅆ어서 재구매했어요 ㅎㅎ
아주맛있어요~ 간편해요 좋아요
이 곱창김 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곱창 도시락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기름이랑 소금간 안해서 본연의맛 재구매요 ㅎㅎ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양이 적을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정말 프리미엄이네요ㅎ
도시락 반찬으로 갖고 다니기 좋아요
먹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김 맛잇어요 나트륨이 싫어 삿어요
이 김 진짜 담백하고 김 맛 많이 나고 달고 맛나요
곱창 도시락 김을 낫또에 싸서 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름없이 구운 김이라 담백해서 좋아요.
기름기 없어서 좋아요 곱창김 맛있어요
가미가 안되서 밍밍한데 이게 좋아서 먹습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