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도와 상태가 살짝 아쉬움
숙주가 신선하게 왔어요...
싸고 편리한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숙주는 동네마트에선 국산 구하기 어려움
가격은 오르고 품질은 떨어진 듯
유통기한 도 길고 너무 신선해요
국산이라 좋아요.육개장 하느라 구입했네요
숙주 싱싱하네요 차돌박이랑 볶으니 아삭하고 맛났어요
숙주비싸졌던데 할인인가 좀 싸져서 샀어요
훈제오리랑 볶으면 맛있어서 잘 쟁여놓아요
가격이 좀 있지만 국내산 숙주나물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보들보들 맛도 괜찮네요.
숙주나물 샤브용으로 구매했어요
숙주나물 제일 좋아하는데 싱싱해서 좋아요
양도 많고 신선하게 외서 좋네요
맛있게 샤브샤브에 넣어 먹었습니다~
숙주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국산이라 믿고 주문합니다.볶음,무침 다 좋아요
쌀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가격도 착하고 신선해 보여 좋네요
소비기한이 짧은게 아쉽지만 국산녹두라 구매 팟타이에 넣을 예정
숙주나물 가격이 안내려가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숙주가 싱싱하고 양이 많네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아삭아삭 숙주나물 무침 맛있어요
숙주 싱싱해요 차돌박이 숙주볶음했는데 아삭하고 맛나네요
국산이라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나물반찬 해놓으니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국내산이라 안심이고 맛있어요
숙주가 너무 싱싱해서 보자마자 팟타이 해먹고 싶단 생각이 들었네용ㅎㅎ
오아시스 숙주 가격이 많이 올랐던데 할인하길래 샀어요
숙주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아삭아삭 맛나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신선해 보여요. 양이 많아요
싱싱하고 양 많아요.국산숙주라 좋아요
국산콩이여서 좋아요 숙주나물 반찬 만들었어요
숙주나물은 샤브샤브때 꼭필요해용 샤브샤브해멋었어요
숙주가 다 새끼손가락 만하게 부러져 있더라고요? 애기들이랑 먹을거라 따로 가위질 필요 없어서 그냥 저냥 먹긴 했는데 왜 죄다 부러졌을까 의문이 계속해서 들었습니다??
숙주가 늘 그렇듯이 연해서 아주 상태 좋게 오는 건 못 봤어요. 감안하고 먹어요.
가격은 있지만 옛날 숙주보단 낫네요
쌀국수에 넣어서 잘먹었어요 싱싱하네요
양이 넉넉해서 좋네요.들기름에 무쳐도 맛있고요
쌀국수에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좋아요
숙주나물, 신선해요. 예전에 양 적고 저렴한 상품이 있어서 좋았는데 아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도와
상태가 살짝 아쉬움
숙주가 신선하게 왔어요...
싸고 편리한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숙주는 동네마트에선 국산 구하기 어려움
가격은 오르고 품질은 떨어진 듯
유통기한 도 길고 너무 신선해요
국산이라 좋아요.육개장 하느라 구입했네요
숙주 싱싱하네요 차돌박이랑 볶으니 아삭하고 맛났어요
숙주비싸졌던데 할인인가 좀 싸져서 샀어요
훈제오리랑 볶으면 맛있어서 잘 쟁여놓아요
가격이 좀 있지만 국내산 숙주나물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보들보들 맛도 괜찮네요.
숙주나물 샤브용으로 구매했어요
숙주나물 제일 좋아하는데
싱싱해서 좋아요
양도 많고 신선하게 외서 좋네요
맛있게 샤브샤브에 넣어 먹었습니다~
숙주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국산이라 믿고 주문합니다.볶음,무침 다 좋아요
쌀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가격도 착하고 신선해 보여 좋네요
소비기한이 짧은게 아쉽지만 국산녹두라 구매 팟타이에 넣을 예정
숙주나물 가격이 안내려가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숙주가 싱싱하고 양이 많네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아삭아삭 숙주나물 무침 맛있어요
숙주 싱싱해요
차돌박이 숙주볶음했는데 아삭하고 맛나네요
국산이라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나물반찬 해놓으니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국내산이라 안심이고 맛있어요
숙주가 너무 싱싱해서 보자마자 팟타이 해먹고 싶단 생각이 들었네용ㅎㅎ
오아시스 숙주 가격이 많이 올랐던데 할인하길래 샀어요
숙주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아삭아삭 맛나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신선해 보여요. 양이 많아요
싱싱하고 양 많아요.국산숙주라 좋아요
국산콩이여서 좋아요 숙주나물 반찬 만들었어요
숙주나물은 샤브샤브때 꼭필요해용 샤브샤브해멋었어요
숙주가 다 새끼손가락 만하게 부러져 있더라고요?
애기들이랑 먹을거라 따로 가위질 필요 없어서 그냥 저냥 먹긴 했는데 왜 죄다 부러졌을까 의문이 계속해서 들었습니다??
숙주가 늘 그렇듯이 연해서 아주 상태 좋게 오는 건 못 봤어요.
감안하고 먹어요.
가격은 있지만 옛날 숙주보단 낫네요
쌀국수에 넣어서 잘먹었어요 싱싱하네요
양이 넉넉해서 좋네요.들기름에 무쳐도 맛있고요
쌀국수에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좋아요
숙주나물, 신선해요. 예전에 양 적고 저렴한 상품이 있어서 좋았는데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