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6.21

달콤한 젓갈 맛이 느껴지는
감칠맛 나는 깊은 맛도 느껴지는 그런 파김치네요.
가족이 좋아하는 파김치라 담가 먹기도 했는데요..
집에서 담근 맛처럼 정갈함이 느껴져요..

양도 많고. 할인 받아 저렴하게 좋은 상품 받았어요.
잘 먹겠습니다. 충분한 양의 양념 맛이 맛깔스러운 파김치 맛을 느끼게 해주네요.
밥상에 매일 올라가는 애정 반찬입니다.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어요.. 먹어본 파김치 중에 최고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2***** 2022.01.18

싸서 사봤는데 훌륭해요 제건데 파김치는 전라도 파김치가 어쩌구 하더니 먹고 괜찮네 하고 아버지가 다 드시고 계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8**** 2021.06.21

피김치 갓 담아서 보내주셨어요. 실온에 하루반 둿다가 김치냉장고 넣어서 지금까지 맛있게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1.06.20

여기꺼는 처음 구매했는데 이틀 익혀서 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67***** 2021.06.11

다른 제품에 비해 저렴해서 구매해 봤는데 파가 좀 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5****** 2021.06.09

젓갈냄새가 좀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젓갈많이 들어간것을 좋아합니다 양념도 적당하고 양도 많습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a***** 2021.06.05

맛있습니다. 싱거워서 액젓 조금 더 넣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9***** 2021.06.03

처음 구매해봤는데..약간 젓갈 냄새가 좀 있지만 맛있어요. 가성비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w*** 2021.05.24

파김치 너무 맛있어요 익으니 더 맛있네요~ 다먹고 또 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2***** 2021.05.18

파김치 재료도 좋고 파도 신선하고 맛있어 재구매하게됩니다 배송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vet**** 2021.05.11

파김치 양은 정말 많네요! 놀랬어요 ㅋㅋㅋ
뒤에 약간 파대가 큰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는데 맵기 매워요
하지만 약간 전라도 양념이 들어간 파김치맛이예요.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2***** 2021.05.11

맛있어서 재구매 한 파김치에요. 갓담은 걸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이줄고 가격은 오른거 같아서 아쉽지만 젤 맛나서 계속 구매할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oa**** 2021.05.11

너무 맛있어요~~~~
익으니까 더맛있네요~~~~
재구매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2***** 2021.05.06

파김치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양 많은거 시키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2***** 2021.05.06

오아시스 배송 파김치 너무 비싸서 이거 주문했어요 맛있길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o****** 2021.05.02

생파김치라서 아직 매워서 좀더 숙성시켜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e****** 2021.05.01

맛있습니다 김치찌개 끓일때 넣어서 먹으니 맛이 더 좋아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ul****** 2021.04.29

1kg!짜리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 2kg짜리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an******* 2021.04.21

생이라 익히는중..
양념이 적어보이고 맛은 평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95***** 2021.04.17

잘 받았어요 양념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2***** 2021.04.09

아주 맛있고 양념도 딱이에요~ 재구매 의향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