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2
427******* 2026.06.22

너무 아닌거 아시죠. 두세게 좀 신선하고 나머지는 아니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j****** 2026.06.21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이 와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e******** 2026.06.21

전복밥하려고 전복 여러3통 구매했어요 좀 넉넉히 먹을수 있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복이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6.17

모의고사 끝나고 긴장이 풀렸는지 고등학생 딸아이가

몸살 기운이 있어서 저녁은 보양식으로 전복내장버터볶음밥 만들어줬어요.

전복 은 11개 들어있고요

손질해서 내장은 믹서기에 맛술 넣고 곱게 갈아서 참기름 넣고 볶아서 비린내 잡고

버터에 볶아주니 고소한 향이 집안 가득 퍼지네요.

썰어놓은 전복도 따로 버터에 살짝 복아서 합쳤어요

같이 볶으면 오래 볶아야해서 질겨지더라고요

내장이 들어가 밥 색은 진해졌지만 감칠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쫄깃한 전복 식감까지 더해져 반찬없이 한 그릇 먹어도 든든해요

입맛 없다고 하던 딸도 맛있다며 한 그릇 뚝딱 비워서 해준 보람이 있네요

시험 준비하느라 고생한 딸,

오늘은 푹 쉬고 얼른 기운 차렸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좀 큰전복으로 사서 해줘야겠어요

손질할려니 힘드네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fa**** 2026.06.16

크기도 크고 신선해보입니다 !! 역시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k**** 2026.06.15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s***** 2026.06.14

9미 받았어요 깨끗한 편이고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24******* 2026.06.13

싱싱하지 않은거 같아 좀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3

전복을 맛있게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m******* 2026.06.10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n******* 2026.06.07

사이즈중간크기로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o**** 2026.06.04

아직 시식 전이지만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왔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px***** 2026.06.01

오아시스 마무 폄리하고 내 생활에 없어선 안될 존잼 ㅎㅎㅎ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n******* 2026.06.01

요즘은 계속 전복이 죽어 옵니다. 그래도 전복은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y****** 2026.05.31

받은 날 저녁으로 먹었는데 다 죽어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상태는 나쁘지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r******* 2026.05.28

시아버님 생신으로 미역국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e**** 2026.05.26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o***** 2026.05.26

전복이 싱싱하긴한데 살아있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5.20

흠.. 중자라고 하긴..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zo***** 2026.05.20

싱싱해요 크기는 보통사이즈 8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nt****** 2026.05.18

이번 전복은 싱싱해서 버터구이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5.18

양이 넉넉해요! 솥밥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