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 좋고!! 가격 좋아요!!
크고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굿
좀 억세긴했어요
좋아요..아삭하고 맛있어요...만족합니다
맛있어요..싱싱하고 만족합니다
부드러워 상추 대신 로메인으로
포기로 된거 사봤어요 고기쌈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싱싱해요
포기 로메인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무조건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배추잎만한 상추네요.그래도 아삭아삭 하고 맛있었어요.
로메인은 원래 빳빳하고 아삭거리는 맛에 먹는 거지만 이건 빳빳하다못해 거칠고 플라스틱 조화느낌
신선해는 보이나 너무 거칠어요.로메인 특성산 빳빳한 것이 아닌 뭐라 표현해야 하지?
약간 거친 느낌이지만 먹을만해요…
아삭함이 좋아서 샐러드나 샌드위치용으로 좋아요
고기싸먹으면 아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로메인잎이 푸르고 싱싱해요.
너무 크고 억센게 왔어요 연한거면 좋았을텐데요
포기로 되어 있어서 더 싱싱해보여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더 맛난까 싶어 포기로 구매해봤어요
여름되니 풀 많이 먹고 싶어서 샀어요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포기로메인 싱싱하네요~~~~
첫구매인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이번에는 잎이 좀 크네요. 아삭한 맛은 그대로고 샐러드용으로 좋습니다.
샌드위치에도 넣어먹고, 삼겹살에도 싸먹었는데,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가끔 상추질릴때 먹음 좋더라구요
식감이 좋아서 로메인 먹어요. 쌈처럼 싸먹어도 좋습니다.
로메인 크고 싱싱해요. 한개 들어 있네요. 샐러드로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 좋고!! 가격 좋아요!!
크고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굿
좀 억세긴했어요
좋아요..아삭하고 맛있어요...만족합니다
맛있어요..싱싱하고 만족합니다
부드러워 상추 대신 로메인으로
포기로 된거 사봤어요
고기쌈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싱싱해요
포기 로메인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무조건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배추잎만한 상추네요.그래도 아삭아삭 하고 맛있었어요.
로메인은 원래 빳빳하고 아삭거리는 맛에 먹는 거지만 이건 빳빳하다못해 거칠고 플라스틱 조화느낌
신선해는 보이나 너무 거칠어요.로메인 특성산 빳빳한 것이 아닌 뭐라 표현해야 하지?
약간 거친 느낌이지만 먹을만해요…
아삭함이 좋아서 샐러드나 샌드위치용으로 좋아요
고기싸먹으면 아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로메인잎이 푸르고 싱싱해요.
너무 크고 억센게 왔어요 연한거면 좋았을텐데요
포기로 되어 있어서 더 싱싱해보여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더 맛난까 싶어 포기로 구매해봤어요
여름되니 풀 많이 먹고 싶어서 샀어요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포기로메인 싱싱하네요~~~~
첫구매인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이번에는 잎이 좀 크네요.
아삭한 맛은 그대로고 샐러드용으로
좋습니다.
샌드위치에도 넣어먹고, 삼겹살에도 싸먹었는데,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가끔 상추질릴때 먹음 좋더라구요
식감이 좋아서 로메인 먹어요.
쌈처럼 싸먹어도 좋습니다.
로메인 크고 싱싱해요. 한개 들어 있네요. 샐러드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