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거뭇점이 많아서 손질하기 힘들었어요
겉절이나 쌈으로 먹을만합니다. 아삭하니 싱싱하고요
배추가 안신선했어요 .. 맛은 있었어요.. 샤브샤브에 넣어 먹었음
겉으로 봐서는 괜찮아 보였는데 속은 이렇네요
쏘쏘 아기 백김치 만들었어요
오아시스 야채 신선하고 좋아요^^
겉절이 하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더 작네요
애기 죽 끓여줬어요 배추가 맛있진 않..
목살 배추찜 하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많이작네여
야채찜에 잘먹었어요~~!!!!!!
알배추 크기가 작아요 6개로 한통입니다
샤브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작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너무 너무 쪼꼬미 앙증맞은 크기네요ㅜ
상태 괜찮아보여요~ 거의 국에 넣어먹어요
알배기가 여름김치용 겉절이로 딱 한통 나왔어요! 30분컷으로 만들었어요 믹서기 갈고 다 귀찮아서 간단하게 했는데 오 그럴 듯해요 알배기 겉절이 레시피 1.알배기 배추를 먹기좋게 사선으로 잘라서 소금 1스푼 절인다!(날도 덥고 양이 적어서 물 안넣어도 뒤적뒤적하니 금방 절여져요) 2.알배기 배추를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구고,체에 받쳐 물기를 빼는 동안 양념을 만든다.섞기 끝 :hot_pepper:양념 고추가루 5스푼, 까나리액젓류(멸치,참치)1스푼 새우젓 1스푼 파 희부분 1대 부추 또는 쪽파 한줌 알룰로스 또는 설탕 1스푼 매실청 2스푼 깨 왕창 참기름은 먹기전에 뿌리던가 생략!
샤브샤브재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겉절이, 된장국해서 맛나게먹었어요!
알배기가 넘 작고 좀 잎이 마른 듯하고 덜 싱싱하네요ㅠ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알배기배추 싱싱해요. 맛있어요
안에 검게 물러서 이건 좀 비추에요 다음엔 다른 거 살레요
요즘 알배추찜에 빠져있는데 한끼먹기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거뭇점이 많아서 손질하기 힘들었어요
겉절이나 쌈으로 먹을만합니다.
아삭하니 싱싱하고요
배추가 안신선했어요 .. 맛은 있었어요.. 샤브샤브에 넣어 먹었음
겉으로 봐서는 괜찮아 보였는데 속은 이렇네요
쏘쏘 아기 백김치 만들었어요
오아시스 야채 신선하고 좋아요^^
겉절이 하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더 작네요
애기 죽 끓여줬어요 배추가 맛있진 않..
목살 배추찜 하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많이작네여
야채찜에 잘먹었어요~~!!!!!!
알배추 크기가 작아요 6개로 한통입니다
샤브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작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너무 너무 쪼꼬미 앙증맞은 크기네요ㅜ
상태 괜찮아보여요~ 거의 국에 넣어먹어요
알배기가 여름김치용 겉절이로 딱 한통 나왔어요!
30분컷으로 만들었어요 믹서기 갈고 다 귀찮아서
간단하게 했는데 오 그럴 듯해요
알배기 겉절이 레시피
1.알배기 배추를 먹기좋게 사선으로 잘라서 소금 1스푼
절인다!(날도 덥고 양이 적어서 물 안넣어도 뒤적뒤적하니
금방 절여져요)
2.알배기 배추를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구고,체에 받쳐 물기를 빼는 동안 양념을 만든다.섞기 끝
:hot_pepper:양념
고추가루 5스푼,
까나리액젓류(멸치,참치)1스푼
새우젓 1스푼
파 희부분 1대
부추 또는 쪽파 한줌
알룰로스 또는 설탕 1스푼
매실청 2스푼
깨 왕창
참기름은 먹기전에 뿌리던가 생략!
샤브샤브재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겉절이, 된장국해서 맛나게먹었어요!
알배기가 넘 작고 좀 잎이 마른 듯하고 덜 싱싱하네요ㅠ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알배기배추 싱싱해요. 맛있어요
안에 검게 물러서 이건 좀 비추에요 다음엔 다른 거 살레요
요즘 알배추찜에 빠져있는데 한끼먹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