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느정도 후숙해서 와서 좋아요
먹어버진 않앗지만 잘 왓어여 ㅎ 후숙은 필여
3개 들은 아보카도 2개가 썩은 상태였습니다. 다른 하나도 말랑말랑해서 반 갈라 보니 후숙이 덜 된 상태였는데, 이번엔 아보카도 상태가 좋지 않네요.
3개중 하나는 표면이 맨들맨들한게 이상하네요.잘 먹어볼게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샐러드에 항상 넣어 먹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후숙 다 될때까지 멍든 부분 없이 상태가 좋아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합니다
싱싱하네요 후숙 하며 먹기좋음
아보카도 평이 좋길래 사봤어요 동네 마트에서 산거류별로라서 ㅠㅠㅠ 기대중이에용
아보카도 품질좋아요 후숙해야하지만 34일 두니 딱 맛있게 후숙됩니당
익히고았어요 ㅎ 사과 없이 자연적으로 익히니 시간이걸리네용
건강한 샐러드를 만들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토마토 1개, 아보카도 1개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볼에 담고 발사믹 드레싱 두른 후 파슬리 가루 솔솔 뿌리면 완성입니다. 토마토가 적당히 단단하고 과즙이 풍부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과카몰리도 좋아하는데, 아보카도가 덜 익었거나 좀 더 씹는 식감이 필요한 날에는 요렇게만 만들어먹어도 입맛 돋기 좋고 건강한 채소도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과카몰리랑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해 먹으려고 합니다.
조금만 더 익혀서 먹늘게요~가격이 괜찮네요
아기 유아식으로 항상 구매하고있어요 싱싱합니다
어떤건 맛있게 익고 어떤건 일주일을 둬도 숙성이 안되고 딱딱해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와 너무 실한 아보카도세개인데 하나대 안버리고 적당히 익은채로 잘먹었어요 싱싱하고 이틀후숙해서먹으니 딱좋았어요
큼지막한 세 개 네요
아보카도가 익지 않아서 바로 먹어 볼 수는 없었는데 하루가 지나니 조금 익었네요. 신선하고 크기도 크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느정도 후숙해서 와서 좋아요
먹어버진 않앗지만 잘 왓어여 ㅎ 후숙은 필여
3개 들은 아보카도 2개가 썩은 상태였습니다.
다른 하나도 말랑말랑해서 반 갈라 보니 후숙이 덜 된 상태였는데, 이번엔 아보카도 상태가 좋지 않네요.
3개중 하나는 표면이 맨들맨들한게 이상하네요.잘 먹어볼게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샐러드에 항상 넣어 먹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후숙 다 될때까지 멍든 부분 없이 상태가 좋아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합니다
싱싱하네요 후숙 하며 먹기좋음
아보카도 평이 좋길래 사봤어요
동네 마트에서 산거류별로라서 ㅠㅠㅠ 기대중이에용
아보카도 품질좋아요 후숙해야하지만 34일 두니 딱 맛있게 후숙됩니당
익히고았어요 ㅎ 사과 없이 자연적으로 익히니 시간이걸리네용
건강한 샐러드를 만들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토마토 1개, 아보카도 1개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볼에 담고 발사믹 드레싱 두른 후 파슬리 가루 솔솔 뿌리면 완성입니다.
토마토가 적당히 단단하고 과즙이 풍부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과카몰리도 좋아하는데, 아보카도가 덜 익었거나 좀 더 씹는 식감이 필요한 날에는 요렇게만 만들어먹어도 입맛 돋기 좋고 건강한 채소도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과카몰리랑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해 먹으려고 합니다.
조금만 더 익혀서 먹늘게요~가격이 괜찮네요
아기 유아식으로 항상 구매하고있어요
싱싱합니다
어떤건 맛있게 익고
어떤건 일주일을 둬도 숙성이 안되고 딱딱해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와 너무 실한 아보카도세개인데 하나대 안버리고 적당히 익은채로 잘먹었어요 싱싱하고 이틀후숙해서먹으니 딱좋았어요
큼지막한 세 개 네요
아보카도가 익지 않아서 바로 먹어 볼 수는 없었는데 하루가 지나니 조금 익었네요.
신선하고 크기도 크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