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라도 건강한 간식 먹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맛있다네요.
외출하고 돌아오니 빈 봉지만...
별점5
jam******2026.06.21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별점5
411*****2026.06.20
맛있게 먹고 있는 과자입니다^^
별점5
kid****2026.06.19
양도 많고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아버님 간식용으로 구입했네요. 바삭하고 통밀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네요. 어르신들 건강식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별점5
220*****2026.06.17
성분이 좋아서 간식으로 먹으려고요
별점5
178******2026.06.17
바삭하고 고소해서 아기도 잘먹어요
별점5
lsh****2026.06.16
이거 양도 많고 은근히 맛있어요
별점5
gra****2026.06.16
담백하고 고소해서 간식으로 좋아요.
별점4
sah***2026.06.16
엄마가 좋아해서 샀어요 맛있길
별점5
sou********2026.06.15
날이 더우니 안당길줄 알았으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sun********2026.06.15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별점5
sky****2026.06.13
통밀이라 건강한 맛인데 맛있어요 굳!!
별점5
jam******2026.06.11
좋은상품 감사해요. 매번 구매해요
별점5
411*****2026.06.11
우리집이 즐겨먹는 간식 1호입니다^^ 건강한 군것질로 딱이에요!
별점5
411*****2026.06.09
이렇게 고소하고 소화잘되는 건빵이 있었나 할 정도로 잘 먹습니다^^ 건강식만 먹어야 할때 군것질하고픈데 생협 건빵과 칩으로 버텨서 해소했습니다
생협 참 감사해요♡
4년인가 여튼 생협매장 이용하다가 자꾸 문자가 와서 무시?하다가 한참뒤에 보니 온라인 구매가 물건도 할인도 더 많더라구요~
작년부터인가는 할인쿠폰도 계속 주시고...여전히
튼튼한 박스에 포장에 한결같은 모습도
문의드리는 것도 성심껏 답변주시고
새벽배송도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픈데 차도 없는데 마트안가고
거의 생협으로 화장품도 해결합니다
더좋은 서비스 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서라도 건강한 간식 먹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맛있다네요.
외출하고 돌아오니 빈 봉지만...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 과자입니다^^
양도 많고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아버님 간식용으로 구입했네요. 바삭하고 통밀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네요. 어르신들 건강식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성분이 좋아서 간식으로 먹으려고요
바삭하고 고소해서 아기도 잘먹어요
이거 양도 많고 은근히 맛있어요
담백하고 고소해서 간식으로 좋아요.
엄마가 좋아해서 샀어요 맛있길
날이 더우니 안당길줄 알았으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통밀이라 건강한 맛인데 맛있어요 굳!!
좋은상품 감사해요. 매번 구매해요
우리집이 즐겨먹는 간식 1호입니다^^ 건강한 군것질로 딱이에요!
이렇게 고소하고 소화잘되는 건빵이 있었나 할 정도로 잘 먹습니다^^ 건강식만 먹어야 할때 군것질하고픈데 생협 건빵과 칩으로 버텨서 해소했습니다
생협 참 감사해요♡
4년인가 여튼 생협매장 이용하다가 자꾸 문자가 와서 무시?하다가 한참뒤에 보니 온라인 구매가 물건도 할인도 더 많더라구요~
작년부터인가는 할인쿠폰도 계속 주시고...여전히
튼튼한 박스에 포장에 한결같은 모습도
문의드리는 것도 성심껏 답변주시고
새벽배송도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픈데 차도 없는데 마트안가고
거의 생협으로 화장품도 해결합니다
더좋은 서비스 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발아통밀 2.5 건빵 그런대로 먹을만합니다
남편이 구수하다고 맛있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질 좋고 배송빠르고 상태좋아요
애기가 잘먹어요 ㅋㅋ 일반 건빵보다 건강한맛이네요
건강한 간식 아이가 잘 먹어서 좋네요.
적당히 맛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