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하는 계란인데 매번 만족스럽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에 무항생제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15개입 구성이라 냉장고에 두고 먹기 딱 좋은 양이고, 알이 깨진 곳 하나 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계란후라이나 계란찜을 해도 맛있고, 가볍게 삶아 먹기에도 최고네요
별점5
109*****2026.06.21
신선하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별점5
lov*****2026.06.21
오아시스는 유정란 주문하기위해 이용하는게 주목적이에요 믿고 삽니다
별점5
dbz***2026.06.21
신선하고 크기도 큼직해요 ㅎㅎ
별점5
new*******2026.06.21
귀한계란인데 2개가 깨져서 왔네요ㅜㅜ
별점5
hik****2026.06.21
계란사기 너무 힘들어요 가격도 많이 오르고
별점5
jeo*****2026.06.21
국민반찬 계란 난각번호2계란 건강하게 먹어요
계란값이 너무 올랐네요ㅠ
별점5
hei****2026.06.21
계란 언제 양껏 살 수 있을 지 궁금해요
별점5
171*****2026.06.21
계란은 오아시스 입니다 !!!!?
별점5
107*****2026.06.21
매일먹어서 15개사네요~ 이번꺼는 껍질이 단단하네요
별점5
238*******2026.06.21
크고 신선해서 좋은거 같아요
별점5
woo*****2026.06.21
계란 좋아서 계속 주문중입니다
별점5
243*****2026.06.21
가격은 좀 세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lee******2026.06.21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는 진짜 무조건 믿고 구매합니다. 강추요 강츄~~~~
별점5
lee******2026.06.21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는 진짜 무조건 믿고 구매합니다. 강추요 강츄~~~~
별점4
436*******2026.06.21
계란 크기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맛나요
별점5
win****2026.06.21
항상 구입하는 계란이에요. 신선해요
별점5
108*******2026.06.21
계란 노른자 탱글하고 괜찮아요
별점5
poo******2026.06.21
유정란 싱싱해서 좋아요ㅎㅎ
별점5
200*****2026.06.21
오아시스 장 볼때 필수구매템~계란~^^;; 1팩 이상씩은 구매 불가라 15개입으로 삼~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재구매예정이에요
오아시스 계란이 최고에요. 맛있어요.
여기서만 달걀 사요 삶아서 먹기 난각번호 1/2번 파는 오아시스고마워오
여기서만 달걀 사료 난각번호 1/2번 파는 오아시스고마워오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하는 계란인데 매번 만족스럽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에 무항생제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15개입 구성이라 냉장고에 두고 먹기 딱 좋은 양이고, 알이 깨진 곳 하나 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계란후라이나 계란찜을 해도 맛있고, 가볍게 삶아 먹기에도 최고네요
신선하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오아시스는 유정란 주문하기위해 이용하는게 주목적이에요 믿고 삽니다
신선하고 크기도 큼직해요 ㅎㅎ
귀한계란인데 2개가 깨져서 왔네요ㅜㅜ
계란사기 너무 힘들어요 가격도 많이 오르고
국민반찬 계란 난각번호2계란 건강하게 먹어요
계란값이 너무 올랐네요ㅠ
계란 언제 양껏 살 수 있을 지 궁금해요
계란은 오아시스 입니다 !!!!?
매일먹어서 15개사네요~ 이번꺼는 껍질이 단단하네요
크고 신선해서 좋은거 같아요
계란 좋아서 계속 주문중입니다
가격은 좀 세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는 진짜 무조건 믿고 구매합니다. 강추요 강츄~~~~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는 진짜 무조건 믿고 구매합니다. 강추요 강츄~~~~
계란 크기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맛나요
항상 구입하는 계란이에요. 신선해요
계란 노른자 탱글하고 괜찮아요
유정란 싱싱해서 좋아요ㅎㅎ
오아시스 장 볼때 필수구매템~계란~^^;; 1팩 이상씩은 구매 불가라 15개입으로 삼~ㅎㅎ
싱싱하고 맛있는계란이 왔네요깨진것없이도착해서좋습니다
좋은 계란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알도크고 파손없이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맘에 들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합니다 10개입 보단 알이 조금 더 크네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게속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저렴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고 재품좋고
재구매각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맛있는 달걀
유정란 15개짜리가 20개짜리보다 더 실하고 좋네요
잘 받았어요. 맘에 들어요.
요즘 좋은계란사기 힘든데 오아시스계란은 믿고삽니다
사이즈가 좀 작긴한데 싱싱해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맛나요!
1번보다는 2번이 제 취향이네요.
자연이란 좋아요
계란 상태 좋음
근데 가격이 너무 오르고
곰방 품절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