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상추 싱싱해요! 삼겹살 구워~잘 먹었어요 ^^
무농약청상추 신선하네요. 무농약
싱싱하고 양도 괜찮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불고기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추 매번 싱싱하게 와서 잘 먹고 있어요
상추 양 많고 엄청 싱싱해요!
전반적으로 노랗고 끝부분이 까만것도 있었는데 주말 주문이면 좀 그렇더라구요 날이 더워 더 그런것 같은데 신경좀 써주셔야 할것 같아요
싱싱하고 쌈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청상추보단 일반 상추에 가까웠지만 싱싱해요
아삭거리는 맛이 좋아서 청상추 선호하는데 맛있어 보여요.
신선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아삭해서 잘 먹었어요..
제육과 같이 먹을려고 샀어여 며칠후에 꺼냈더니 상추 끝부분이 조금 상했지만 전체적으로 싱싱했고 완전 부드러운 상추는 아니었지만 억세지 않아 먹기 딱 좋네여
잎 크기됴 적당하고 싱싱해서 겉절이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날씨 더워졌는데 이정도몈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ㅎ
요즘 날씨에 무를수 있는데 대체로 싱싱합니다 생협채소는 거의다 싱싱해요
생각보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났어요
싱싱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수월하고요. 샐러드용으로 넘 좋네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고 한번에 먹을수 있는 양이라 좋아요
오아시스 상추는 받을땐 신선한데 빨리 상하는것 같아요
신선도는 좋은데, 맛이 너무 없네요. 물처럼 아무 맛도 없어서 먹기가 힘들 정도예요
크기도 좋고 아삭해서 좋아요
같이 구매한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상추가 싱싱하고 연하고 맛있어요 그냥 밥에만 싸먹어도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상추 싱싱해요!
삼겹살 구워~잘 먹었어요 ^^
무농약청상추 신선하네요. 무농약
싱싱하고 양도 괜찮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불고기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추 매번 싱싱하게 와서 잘 먹고 있어요
상추 양 많고 엄청 싱싱해요!
전반적으로 노랗고 끝부분이 까만것도 있었는데 주말 주문이면 좀 그렇더라구요 날이 더워 더 그런것 같은데 신경좀 써주셔야 할것 같아요
싱싱하고 쌈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청상추보단 일반 상추에 가까웠지만 싱싱해요
아삭거리는 맛이 좋아서 청상추 선호하는데 맛있어 보여요.
신선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아삭해서 잘 먹었어요..
제육과 같이 먹을려고 샀어여 며칠후에 꺼냈더니 상추 끝부분이 조금 상했지만 전체적으로 싱싱했고 완전 부드러운 상추는 아니었지만 억세지 않아 먹기 딱 좋네여
잎 크기됴 적당하고 싱싱해서 겉절이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날씨 더워졌는데 이정도몈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ㅎ
요즘 날씨에 무를수 있는데 대체로 싱싱합니다 생협채소는 거의다 싱싱해요
생각보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났어요
싱싱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수월하고요. 샐러드용으로 넘 좋네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고 한번에 먹을수 있는 양이라 좋아요
오아시스 상추는 받을땐 신선한데 빨리 상하는것 같아요
신선도는 좋은데, 맛이 너무 없네요. 물처럼 아무 맛도 없어서 먹기가 힘들 정도예요
크기도 좋고 아삭해서 좋아요
같이 구매한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상추가 싱싱하고 연하고 맛있어요
그냥 밥에만 싸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