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름처럼 질감이 정말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아서 빵이나 베이글에 바르기 편해요. 너무 짜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라 과일이나 잼이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기본 플레인 크림치즈로 두고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빵에 발라서 먹으면 간편한 아침한끼가되요 맛도 좋아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진하고 맛있습니다. 빵에 크림치즈랑 당근라페 올려 먹으니 완전 잘어울려요. 성분도 괜찮고 맛도 가격도 굿굿
하몽트러플크래커에 발라먹으려고 샀어요 ㅋ 사이즈 넘 좋아요 ㅋ 맛도 담백
크림치즈 맛있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 했습니다
부드러운 플레인 크림치즈 딱이네여
베이글에 발라먹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호밀빵에 발라먹으려고 샀는데 짜지않고 좋아요
무난한 맛 산미는 강하지 않아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아 빵이나 베이글에 발라 먹기 좋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고소하고 맛나네요.
크림치즈는 이걸로. 정착.양이 너무 많아도 소진하기 싶지않아요.이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음
크림치즈 선택지가 많이 없네요
비오는 날인데 배송이 너무 꼼꼼하게 잘 와서 좋아요!!
맛있다는 입소문 난 크림치즈 많이 사봤지만 이 크림치즈만한거 없습니다. 정말 저는 최애 크림치즈입니다
좋아하는 맛이예요. 잘먹을게요
저렴해서 자주먹는 크림치즈예요. 맛도 좋고요. 가격대비 추천드려요. 저는 필라델**보다 맛있어요.
진뜩하고 진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베이글이 있어 급하게 크림치즈 작은양으로 구매. 고소하고 나쁘지 않아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크림치즈가 용량도 작고 맛도 괜찮아서 마음에 듦.
호밀빵에 발라먹는데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름처럼 질감이 정말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아서 빵이나 베이글에 바르기 편해요. 너무 짜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라 과일이나 잼이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기본 플레인 크림치즈로 두고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빵에 발라서 먹으면 간편한 아침한끼가되요 맛도 좋아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진하고 맛있습니다. 빵에 크림치즈랑 당근라페 올려 먹으니 완전 잘어울려요. 성분도 괜찮고 맛도 가격도 굿굿
하몽트러플크래커에 발라먹으려고 샀어요 ㅋ 사이즈 넘 좋아요 ㅋ 맛도 담백
크림치즈 맛있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 했습니다
부드러운 플레인 크림치즈 딱이네여
베이글에 발라먹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호밀빵에 발라먹으려고 샀는데 짜지않고 좋아요
무난한 맛 산미는 강하지 않아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아 빵이나 베이글에 발라 먹기 좋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고소하고 맛나네요.
크림치즈는 이걸로. 정착.양이 너무 많아도 소진하기 싶지않아요.이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음
크림치즈 선택지가 많이 없네요
비오는 날인데 배송이 너무 꼼꼼하게 잘 와서 좋아요!!
맛있다는 입소문 난 크림치즈 많이 사봤지만 이 크림치즈만한거 없습니다. 정말 저는 최애 크림치즈입니다
좋아하는 맛이예요. 잘먹을게요
저렴해서 자주먹는 크림치즈예요. 맛도 좋고요. 가격대비 추천드려요. 저는 필라델**보다 맛있어요.
진뜩하고 진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베이글이 있어 급하게 크림치즈 작은양으로 구매. 고소하고 나쁘지 않아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크림치즈가 용량도 작고 맛도 괜찮아서 마음에 듦.
호밀빵에 발라먹는데 신선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