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건무화과라 유통기한이 생과에비해 길어서 좋네요
완던굿 그릭 요거트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좋아요
무화과 좋습니다. 달콤하고 크기도 좋구요 근데 꼭지부분은 너무 딱딱해서 잘라먹어야할듯해요 그릭요거트와 오아시스 렌틸플레이크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입점특가로 샀는데 너무 맛있어요 붉은 대추 맛도 약간 나는것 같고 아이들도 잘 먹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진짜 맛있어요 그리스에서 먹던 그맛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거트에 토핑으로 넣어먹으니 좋아요
입점특가로 프리미엄 무화과 구매했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제 취향이 아니라 하나 먹고 다 버렸네요
일단 저는 무화과 덕후입니다^^ 세상 맛있는 무화과네요 입점특가로 저렴하게 사서 더 만족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손이 멈추질 않네요 그 건과일로 유명한 거기 무화과보다 훨씬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건 무화과 중에 진심 1등입니다 재주문할 거예요~
통통하고 크고 쫄깃하고 달아요
냉장고에 소분해서 넣어두고 먹고있어요 ㅎㅎ 맛있어용!
ㅡ스느느느슷ㄷ슷ㄷㅅㄷㅅㄷㅅ드
알은 작아요 단독으로 먹기보단 요거트에 먹는게 나은듯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특가로 잘 샀어요 굿이요~~
한알(?)이 작은 사이즈라 한개씩 먹기 좋아요. 맛있게 달고 식감도 좋습니다.
건무화과 맛있네요 크기는 아담하지만 맛은 있어요
잘 받았어요 알은 작은데 딱딱하지 않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는 작지만 쫄깃하고 맛나요~
크기가 작아 한번에 먹기 좋아요
식감은 곶감인데 날치알을 먹는 느낌이랄까? 곶감보단 덜 달아서 좋았고 (적당히 달아요 ^^) 무화과 씨앗이건조되니 입에서 씹을때 톡톡 터지는 느낌 ㅎㅎ 식탁에 올려두고 오며가며 먹고 티비보면서 먹으니 한봉 순삭이네요ㅎ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건무화과라 유통기한이 생과에비해 길어서 좋네요
완던굿 그릭 요거트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좋아요
무화과 좋습니다. 달콤하고 크기도 좋구요 근데 꼭지부분은 너무 딱딱해서 잘라먹어야할듯해요 그릭요거트와 오아시스 렌틸플레이크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입점특가로 샀는데 너무 맛있어요 붉은 대추 맛도 약간 나는것 같고 아이들도 잘 먹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진짜 맛있어요 그리스에서 먹던 그맛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거트에 토핑으로 넣어먹으니 좋아요
입점특가로 프리미엄 무화과 구매했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제 취향이 아니라 하나 먹고 다 버렸네요
일단 저는 무화과 덕후입니다^^ 세상 맛있는 무화과네요 입점특가로 저렴하게 사서 더 만족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손이 멈추질 않네요 그 건과일로 유명한 거기 무화과보다 훨씬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건 무화과 중에 진심 1등입니다 재주문할 거예요~
통통하고 크고 쫄깃하고 달아요
냉장고에 소분해서 넣어두고 먹고있어요 ㅎㅎ 맛있어용!
ㅡ스느느느슷ㄷ슷ㄷㅅㄷㅅㄷㅅ드
알은 작아요 단독으로 먹기보단 요거트에 먹는게 나은듯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특가로 잘 샀어요 굿이요~~
한알(?)이 작은 사이즈라 한개씩 먹기 좋아요. 맛있게 달고 식감도 좋습니다.
건무화과 맛있네요 크기는 아담하지만 맛은 있어요
잘 받았어요 알은 작은데 딱딱하지 않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는 작지만 쫄깃하고 맛나요~
크기가 작아 한번에 먹기 좋아요
식감은 곶감인데 날치알을 먹는 느낌이랄까?
곶감보단 덜 달아서 좋았고 (적당히 달아요 ^^) 무화과 씨앗이건조되니 입에서 씹을때 톡톡 터지는 느낌 ㅎㅎ
식탁에 올려두고 오며가며 먹고 티비보면서 먹으니 한봉 순삭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