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을 통째로 간거라 더 고소하고 맛나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자주 구입해서 쟁겨놔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다른 재료없이 김치만 넣어도 맛있어요
돼지고기 비지찌개 끓이려고 주문했어요
콩비지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아요
맛잇어서 또 재구매 햇습니다. 또 올께요
몽글몽글해요. 맛은 제가 잘 못끓여서 모르겠어요. 후기보고 구입했었네요
된장국에넣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콩비지 맛있어요 간편하게 해먹기 좋습니다
콩비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
비지가 양이 넉넉하고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국산콩이라 더 좋아요
묵은지랑 넣고 콩비지찌개 끓여먹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비지찌개 해먹으려구요
오랜만에 비지찌개 하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맛있으면 좋겠네요!!
김치비지찌개 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요
또 샀어요 비지찌개 먹고 싶을때 이용해요
이건 처음인데 두부만큼 고소하고 맛있네요 !
콩비지가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마트 즉석두부코너에서 비지를 팔았었는데 요즘은 안판다해서 아쉬웠는데 요기에 비지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ㅎ 재구매각입니다~
돼지고기 넣고 비지찌개 끓이면 진짜 완죤!!!
ㅇ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콤비지가 팔아서 좋아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을 거예요.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고소하고 맛나요 양도 많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을 통째로 간거라 더 고소하고 맛나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자주 구입해서 쟁겨놔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다른 재료없이 김치만 넣어도 맛있어요
돼지고기 비지찌개 끓이려고 주문했어요
콩비지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아요
맛잇어서 또 재구매 햇습니다. 또 올께요
몽글몽글해요. 맛은 제가 잘 못끓여서 모르겠어요. 후기보고 구입했었네요
된장국에넣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콩비지 맛있어요 간편하게 해먹기 좋습니다
콩비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
비지가 양이 넉넉하고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국산콩이라 더 좋아요
묵은지랑 넣고 콩비지찌개 끓여먹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비지찌개 해먹으려구요
오랜만에 비지찌개 하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맛있으면 좋겠네요!!
김치비지찌개 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요
또 샀어요 비지찌개 먹고 싶을때 이용해요
이건 처음인데 두부만큼 고소하고 맛있네요 !
콩비지가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마트 즉석두부코너에서 비지를 팔았었는데 요즘은 안판다해서 아쉬웠는데 요기에 비지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ㅎ
재구매각입니다~
돼지고기 넣고 비지찌개 끓이면 진짜 완죤!!!
ㅇ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콤비지가 팔아서 좋아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을 거예요.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고소하고 맛나요 양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