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베리가 건강에 좋다고 들었는데 두유와 함께라니 너무 기대되서 구매해봤어요~
처음 먹는 상품도 믿고 먹는 오아시스!
빌베리가 들어있어서 상큼한 맛이 나서
두유 특유의 텁텁함이 덜하게 느껴졌어요.
너무 맛있는데 용량이 좀 적은게 흠이라면 흠~
대용량도 있겠죠?
지친 오후에 힘나게 해준
저만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찾은 것 같아요!
별점5
kis*********2026.06.22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별점5
165*****2026.06.21
콩으로 만든 요거트 너무 좋아요!
별점4
137*******2026.06.21
빌베리도 맛있어요 안달고 건강하게 낫있는 맛 ㅎㅎ
별점5
653*****2026.06.20
두유요거트 재주문해요.정말 맛도 진하고 건강한 음료라서 더욱 좋아요
별점5
zam***2026.06.20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별점5
262*******2026.06.19
생각보다 두유 맛이 많이 안나서 더 맛있었어요
건강해지는맛!!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slightly_smiling:
별점5
jun*****2026.06.18
두유맛 전혀 안느껴지고 블루베리 요거트같아요
맛있네요
용량은 아쉽네요
별점5
uul****2026.06.17
건강한 간식 먹고 싶을때마다 꺼내서 먹네요
별점5
cut*******2026.06.14
두유요거트 찾기힘든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편하게주문해서 먹을 수 있네요^^ 맛있어요
별점5
uul****2026.06.14
빌베리가 좋다고 해서 자주 사먹는 제품입니다.
별점5
uul****2026.06.14
우유로 만든 요거트 말고 비건이신 분들은 이거 강추합니다. 맛있고 영양가도 높아요.
별점5
bsj****2026.06.08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별점5
347*****2026.06.07
플레인보다 빌베리맛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별점5
326*****2026.06.06
가격도 착하고 제품 훌륭합니다
별점3
109*******2026.06.05
먹자마자 미숫가루 질감이 제일 먼저 느껴졌어요.
블루베리 요거트맛 미숫가루 먹는 느낌?
제 취향은 아니어서 재구매는 안할 듯해요
별점5
jji*****2026.06.05
아들 간식으로 줬어요 건강한맛
별점5
rem****2026.06.04
크기가 엄청 작지만 맛있어요.
별점5
ala***2026.06.04
콩으로 만든 거라 구매해봤어요
별점5
puh*******2026.06.03
빌베리가 블루베리보다 더ㅈ영양적으로 우수하다고 하여 빌볘리요거트 먹어보니 약간 단맛이 느껴집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빌베리가 건강에 좋다고 들었는데 두유와 함께라니 너무 기대되서 구매해봤어요~
처음 먹는 상품도 믿고 먹는 오아시스!
빌베리가 들어있어서 상큼한 맛이 나서
두유 특유의 텁텁함이 덜하게 느껴졌어요.
너무 맛있는데 용량이 좀 적은게 흠이라면 흠~
대용량도 있겠죠?
지친 오후에 힘나게 해준
저만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찾은 것 같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콩으로 만든 요거트 너무 좋아요!
빌베리도 맛있어요 안달고 건강하게 낫있는 맛 ㅎㅎ
두유요거트 재주문해요.정말 맛도 진하고 건강한 음료라서 더욱 좋아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두유 맛이 많이 안나서 더 맛있었어요
건강해지는맛!!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slightly_smiling:
두유맛 전혀 안느껴지고 블루베리 요거트같아요
맛있네요
용량은 아쉽네요
건강한 간식 먹고 싶을때마다 꺼내서 먹네요
두유요거트 찾기힘든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편하게주문해서 먹을 수 있네요^^ 맛있어요
빌베리가 좋다고 해서 자주 사먹는 제품입니다.
우유로 만든 요거트 말고 비건이신 분들은 이거 강추합니다. 맛있고 영양가도 높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플레인보다 빌베리맛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제품 훌륭합니다
먹자마자 미숫가루 질감이 제일 먼저 느껴졌어요.
블루베리 요거트맛 미숫가루 먹는 느낌?
제 취향은 아니어서 재구매는 안할 듯해요
아들 간식으로 줬어요 건강한맛
크기가 엄청 작지만 맛있어요.
콩으로 만든 거라 구매해봤어요
빌베리가 블루베리보다 더ㅈ영양적으로 우수하다고 하여 빌볘리요거트 먹어보니 약간 단맛이 느껴집니다.
아침에 한개씩 챙겨 먹어요 사이즈 작아서 가방안에 넣고 출근하기 좋아요
뭔가 특이하네요
까슬한게 콩 껍질인가..
두유 요거트 간식으로 굿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