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는 작아요 맛은 괜찮습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싱싱해요. 후숙해야되네요~
후숙이 많이 필요해보여요~~~~~
과일 잘 안먹는 아이가 먹어서 구매합니다
아기가 키위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좀 덜 익었지만 익혀 먹으면 맛있습니다
키위 맛있어요 ^^ 과일 중 키위가 좋은듯?합니다.
후숙시켜 먹어야 합니다. 상태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후숙시킨후 먹었어요 당도 좋고 신선해서 좋아요.
작긴 한데 맛있네요. 단단한데 달콤해서 마음에 듭니당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요거트용으로 또 아이간식으로 잘 먹고있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제스프리니까
키위가 적당히 잘 익고 달콤한 맛이 좋아요.
하루 이틀 후숙하라고 적혀있네요~
먹으려고 하니까 살짝 눌러보니 조금 딱띡한거 깉이서 조금 기다렸다 먹으려고요
돌덩이가 왔어요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고 쭈글한데 안익은건지 원래 품종이 이런건지 모르겠어요 기다려도 후숙이 안되 한개 먹고는 먹질 못하고 있네요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키위가 작고 덜 달아요..몇일 후숙했는데도 딱딱 ㅠ
2팩 묶음으로 팔아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종종 구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골드키위가 요즘 맛나네요 잘먹을게요
싱싱하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저녁식사후 키위를 매일 먹는데 오아시스에서 처음 사본 이 키위 왜이리 시죠.골드키위인데 이상하네요
골드키위 싸이즈가 좀 작습니다. 맛은 좋습니다.
키위 사이즈는 적당 맛있게 잘 먹었어요
후숙하니 더 맛있네요 싱싱해요
키위 안먹는 아기였는데 좀 커서 그런가(두 돌) 얻어온 골드키위를 잘 먹길래 샀어요.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 느낌이라 하루이틀 정도는 후숙시켜야 할 것 같아요.
아직 먹기전인데 싱싱해보여요 맛있길요
맛도리~~ 가끔 사먹는데 먹을때마더 맛조아요
후기가좋아서구매해봄. 아직은. 먹기전이라 맛있겠죠!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먹었어요.
키위를 좋아해서 매일 먹는 사람인지라, 오아시스에서 늘 저렴하게 구매해요~
골드키위 요즘 너무 맛있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아기먹이려고구매했습니다 달고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는 작아요 맛은 괜찮습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싱싱해요. 후숙해야되네요~
후숙이 많이 필요해보여요~~~~~
과일 잘 안먹는 아이가 먹어서 구매합니다
아기가 키위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좀 덜 익었지만 익혀 먹으면 맛있습니다
키위 맛있어요 ^^
과일 중 키위가 좋은듯?합니다.
후숙시켜 먹어야 합니다. 상태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후숙시킨후 먹었어요
당도 좋고 신선해서 좋아요.
작긴 한데 맛있네요.
단단한데 달콤해서 마음에 듭니당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요거트용으로 또 아이간식으로 잘 먹고있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제스프리니까
키위가 적당히 잘 익고 달콤한 맛이 좋아요.
하루 이틀 후숙하라고 적혀있네요~
먹으려고 하니까 살짝 눌러보니 조금 딱띡한거 깉이서 조금 기다렸다 먹으려고요
돌덩이가 왔어요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고 쭈글한데 안익은건지 원래 품종이 이런건지 모르겠어요
기다려도 후숙이 안되 한개 먹고는 먹질 못하고 있네요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키위가 작고 덜 달아요..몇일 후숙했는데도 딱딱 ㅠ
2팩 묶음으로 팔아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종종 구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골드키위가 요즘 맛나네요 잘먹을게요
싱싱하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저녁식사후 키위를 매일 먹는데
오아시스에서 처음 사본 이 키위 왜이리 시죠.골드키위인데
이상하네요
골드키위 싸이즈가
좀 작습니다.
맛은 좋습니다.
키위 사이즈는 적당 맛있게 잘 먹었어요
후숙하니 더 맛있네요 싱싱해요
키위 안먹는 아기였는데 좀 커서 그런가(두 돌) 얻어온 골드키위를 잘 먹길래 샀어요.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 느낌이라 하루이틀 정도는 후숙시켜야 할 것 같아요.
아직 먹기전인데 싱싱해보여요 맛있길요
맛도리~~ 가끔 사먹는데 먹을때마더 맛조아요
후기가좋아서구매해봄. 아직은. 먹기전이라 맛있겠죠!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먹었어요.
키위를 좋아해서 매일 먹는 사람인지라, 오아시스에서 늘 저렴하게 구매해요~
골드키위 요즘 너무 맛있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아기먹이려고구매했습니다 달고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