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넉넉하고 너무 맛있어요~~~~~
뼈없어서 간편하니 좋아요. 당면도 있어 맛있어요
특가 행사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냉동갈비탕 중 제일 취향저격이에요.
아침밥먹기에 간편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래요^.^
원재료 소개대로 정말 첨가물이 안들어간 맛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그 동안 밖에서 먹는 건 조미료가 가미되었던 것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국물 간이 삼삼해서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먹으니 딱입니다. 갈비탕은 이제 요 제품으로 정착하렵니다.
아이 주기에는 조금 염도가 있어서 물 더 넣어서 밥 말아주니 잘 먹네요
동생이 괜찮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풍미가 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제 주문에서 먹고 있어요.
재재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는 갈비탕이라 구매했어요~ 당면들어있어서 더 잘 먹어요 ㅎㅎ
아이 방학대비 비상식품으로 주문했는데 후기처럼 맛났으면 좋겠어요
그냥저냥 먹을만해요.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큐브처럼 생긴 작은 고기들이 많은데 그건 좀 질겨요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고 당면과 파까지 골고루 들어있어 즌말 아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구입했는데 평들이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갈비탕 맛있네여! 냉동실에 놓고 먹기 좋아요~ 양도 넉넉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넉넉하고 너무 맛있어요~~~~~
뼈없어서 간편하니 좋아요.
당면도 있어 맛있어요
특가 행사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냉동갈비탕 중 제일 취향저격이에요.
아침밥먹기에 간편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래요^.^
원재료 소개대로 정말 첨가물이 안들어간 맛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그 동안 밖에서 먹는 건 조미료가 가미되었던 것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국물 간이 삼삼해서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먹으니 딱입니다. 갈비탕은 이제 요 제품으로 정착하렵니다.
아이 주기에는 조금 염도가 있어서 물 더 넣어서 밥 말아주니 잘 먹네요
동생이 괜찮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풍미가 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제 주문에서 먹고 있어요.
재재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는 갈비탕이라 구매했어요~
당면들어있어서 더 잘 먹어요 ㅎㅎ
아이 방학대비 비상식품으로 주문했는데 후기처럼 맛났으면 좋겠어요
그냥저냥 먹을만해요.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큐브처럼 생긴 작은 고기들이 많은데 그건 좀 질겨요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고 당면과 파까지 골고루 들어있어 즌말 아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구입했는데 평들이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갈비탕 맛있네여! 냉동실에 놓고 먹기 좋아요~ 양도 넉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