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물이라 샀는데 빛깔이 좀 붉어서 아쉽네요
싱싱하구사이즈도 큰거 작은게 있어서 다듬어서 먹기좋아요
손질해야하긴하지만 국산이라 아이 먹이려고 구매해요
오징어를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유아식 오징어볶음밥 해줫어요. 신선하거 조아요. 이맘때만 냉장으로 나윰~~
Sns에 많이 먹는것 같아서 시켜봤습니다!저녁에 바로 쪘는데 먼가 싱싱한 느낌은 아니라 좀 실망했어요 어찌 저찌 잘 먹었습니다
두번째 구입, 신선한 오아시스!!
오징어가 통통하고 맛나네요. 저렴하게 잘 먹었어요
오징어 통찜 해먹었는데 고숩고 맛있었어요 신선합니다^^ 추천해요 :+1|type_1_2:
작은게 섞여있어요 살도 얇고 먹을만합니다
오징어무국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생물이라 싱싱하고 맛있어요 작은거 4마리 들어있네요
맛있는데 손질이힘들어서 못사겠어요.ㅜ
생물ㅇ라 가격은 비싸지만,,신선해보여요
오징어 볶음용 생각보다 좋네요
신선해서 너무 좋아요 빠에야랑 튀김해먹었어요
오랜만에 생물 오징어 쪄서 통찜으로 먹었어요 남편이 엄청 잘 먹네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국 끓여먹었어요
생물오징어 신선하고 괜찮아요.
오징어 3마리 들어있어요 너무 크지 않아 좋았는데 아이스팩위에 그냥 올려져있어 더워지는 날씨에 신선도가 좀 걱정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물이라 샀는데 빛깔이 좀 붉어서 아쉽네요
싱싱하구사이즈도 큰거 작은게 있어서 다듬어서 먹기좋아요
손질해야하긴하지만 국산이라 아이 먹이려고 구매해요
오징어를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유아식 오징어볶음밥 해줫어요. 신선하거 조아요. 이맘때만 냉장으로 나윰~~
Sns에 많이 먹는것 같아서 시켜봤습니다!저녁에 바로 쪘는데 먼가 싱싱한 느낌은 아니라 좀 실망했어요 어찌 저찌 잘 먹었습니다
두번째 구입, 신선한 오아시스!!
오징어가 통통하고 맛나네요.
저렴하게 잘 먹었어요
오징어 통찜 해먹었는데 고숩고 맛있었어요
신선합니다^^ 추천해요 :+1|type_1_2:
작은게 섞여있어요 살도 얇고 먹을만합니다
오징어무국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생물이라 싱싱하고 맛있어요 작은거 4마리 들어있네요
맛있는데 손질이힘들어서 못사겠어요.ㅜ
생물ㅇ라 가격은 비싸지만,,신선해보여요
오징어 볶음용
생각보다 좋네요
신선해서 너무 좋아요 빠에야랑 튀김해먹었어요
오랜만에 생물 오징어 쪄서 통찜으로 먹었어요 남편이 엄청 잘 먹네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국 끓여먹었어요
생물오징어 신선하고 괜찮아요.
오징어 3마리 들어있어요
너무 크지 않아 좋았는데 아이스팩위에 그냥 올려져있어
더워지는 날씨에 신선도가 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