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gg**** 2026.06.22

오리고기 중에는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10**** 2026.06.22

저렴하게 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포장도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6.21

오리 냄새도 많이 안 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0***** 2026.06.21

양 많고 살코기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21

비계부분많아서 좀 떼고 먹엇어요 ㅎㅎ 주물럭 해먹었는데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2***** 2026.06.21

오랬만에 구입했어요 최고의 오리고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5***** 2026.06.20

오리 구이는 소화도 잘되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u** 2026.06.20

자주 구매하는 항목에 있는 제품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ks**** 2026.06.20

맛있어요~
담에도 구입할 거예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393******* 2026.06.20

평소 온라인 쇼핑하고 요즘에 오아시스 애용하면서도 리뷰 한번 안쓰는 사람인데 참을수가 없네요. 최악 쓰레기입니다. 오리슬라이스가 여기 썸네일처럼 슬라이스된 온전한 고기에 껍질이 옆면에 붙어있는 모양이죠.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당연하게도 그렇게생겨서 다시 시킨거구요. 근데 이번에 받은건 진짜 최악이네요. 500g중 껍질과 지방만 180g가 넘어요. 심지어 사진처럼 껍질과 지방 잔뜩에 순살은 손톱만큼 붙어있는 고기가 대부분이라 너무 힘들고 귀찮아서 덜 잘라낸겁니다. 아이 줄거라 손질한거지만. 성인이 먹더라도 한덩이리에 껍질 비중이 36%가 넘는걸 어떻게 잘 씹을까요? 심지어 고기는 적당한 크기가 아니라 손톱만한 자잘한것들만 큰 껍질 지방에 덕지덕지.... 이건 무슨 부분육 처리하고 남은 남음 잡고기만 모아서 용량 채운 느낌이네요. 토요일 앛침부터 너무나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런 상품 납품하는 업체한텐 페널티도 없나요?? 정말 화가 납니다. 오아시스에서 받는 상품들 보면서 참 여기 바이어 분들이 좋은 업체 잘 선정해서 고퀄리티 못해도 중간이상은 가는구나 바이어분들 능력 좋다라고 생각한 제가 착각이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20

생오리 구매합니다.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416***** 2026.06.20

고기반 비계반 너무 실망스러워요 ㅠ 먹을게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u***** 2026.06.19

이번 주말에 로스로 먹으려고 두 개 묶음으로 구입했어요 오리고기가 . 맛도 있고 단백질 섭취에도 좋아서 선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ub***** 2026.06.19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6.19

오리주물럭해서 신랑 도시락 반찬으로 잘 싸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l******* 2026.06.19

편리하게 먹게 되어있네
포장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mn**** 2026.06.19

맛있는 요리 해 먹겠습니다. 좋은 재료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1******* 2026.06.18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18******* 2026.06.17

부추랑 마늘 넣어서 구워 먹었었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ls**** 2026.06.17

슬라이스오리고기 양도 괜찮고
깨끗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yi**** 2026.06.16

무항생제 생오리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16

종종구매해요 맛잇어요 아기랑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