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찬으로 좋은 것 같아요 간장양념구이로 먹을 예정입니다
파우치에 들어있는 닭다리살이에요. 냄새 많이 안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오아시스에서 늘 구입하는 닭다리살입니다. 유린기 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닭갈비해먹기 좋아서 구입했습니다. 신선합니다
중량을 못 보고 사서 생각보다 작지만 ㅋㅋ 그래도 깔끔하게 잘 포장 되어 왔네요
요즘 인스타에 레시피 많이 떠서 구워서 양념해 먹으니 맛나요 싱싱해서 잡내도 없고 지방부분도 많이 없어 좋아요
양이 적당합니다~쿠폰사용했어요
특가는 유통기한 임박 상품이군요
구매 도착일 6/22, 소비기한은 6/26 매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무항생제라서 안심하고 구입했어요.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닭갈비 해 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좋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 좋고!! 가격 좋아요!!
닭갈비해먹고 있어요. 구입해서 먹기 좋아요
2개 사서 남편이랑 닭갈비 해먹었어요 1팩이 1인분인 듯.. 맛있네요!!
닭다리살이 아주 신선합니다. 닭다리살 덮밥 해 먹었는데 식구들이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하나를 맛나게 먹고 나메 먹는걸 깜박해서 유통기한 넘기고 먹었더니 냄새가 좀 나네요~ㅠ 우유에 담궜다가 얼렁 먹었어요~^^
닭고기 싱싱해요 닭계장 해서 먹었어요
아기가 좋아해서 늘 주문해요! 늘 맛있어요
닭갈비 해서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한끼 반찬으로 만들기 편해요. 연하고 먹기 좋아성애들 반찬하기에 추천요
냉동실에 넣어놓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큰 닭은 아닌 것 같아요. 크기 작은 조각들이 들인데 무항생제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찬으로 좋은 것 같아요 간장양념구이로 먹을 예정입니다
파우치에 들어있는 닭다리살이에요. 냄새 많이 안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오아시스에서 늘 구입하는 닭다리살입니다. 유린기 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닭갈비해먹기 좋아서 구입했습니다. 신선합니다
중량을 못 보고 사서 생각보다 작지만 ㅋㅋ 그래도 깔끔하게 잘 포장 되어 왔네요
요즘 인스타에 레시피 많이 떠서 구워서 양념해 먹으니 맛나요
싱싱해서 잡내도 없고 지방부분도 많이 없어 좋아요
양이 적당합니다~쿠폰사용했어요
특가는 유통기한 임박 상품이군요
구매 도착일 6/22, 소비기한은 6/26 매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무항생제라서 안심하고 구입했어요.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닭갈비 해 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좋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 좋고!! 가격 좋아요!!
닭갈비해먹고 있어요. 구입해서 먹기 좋아요
2개 사서 남편이랑 닭갈비 해먹었어요 1팩이 1인분인 듯.. 맛있네요!!
닭다리살이 아주 신선합니다. 닭다리살 덮밥 해 먹었는데 식구들이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하나를 맛나게 먹고 나메 먹는걸 깜박해서 유통기한 넘기고 먹었더니 냄새가 좀 나네요~ㅠ 우유에 담궜다가 얼렁 먹었어요~^^
닭고기 싱싱해요 닭계장 해서 먹었어요
아기가 좋아해서 늘 주문해요! 늘 맛있어요
닭갈비 해서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한끼 반찬으로 만들기 편해요. 연하고 먹기 좋아성애들 반찬하기에 추천요
냉동실에 넣어놓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큰 닭은 아닌 것 같아요.
크기 작은 조각들이 들인데 무항생제라 믿고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