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 하길래 좋은 가격에 재구매 했어요. 이것저것 만들기에 적합해서.
삼립식빵이네요 평범한맛입니다
오아시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늘 구입하여 맛있게 먹는 식당입니다. 잘 먹을게요
그냥먹기는 그렇고 구워먹어야 할듯요 자렴이식빵맛입니다
가성비좋아요 빵이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네요
토스트 먹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유통기한이 이틀남은게 왔네요. 후딱 먹었네요.
우유식빵 아침대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세일이라 한번 사봤는데.... 구워서 샌드위치해 먹었는데... 빵이 뻣뻣해요.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샌드위치용으로 구입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샌드위치 토스트 구워서 누텔라~~ 감사합니다.
프렌치토스트 해서 먹었어요.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도요.
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는데 제입맛에 넘 텁텁하고 맛없음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
날짜가 짧아서 특가인가봐요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우맛있어요 ㅎㅎ 네 ㅎㅎ 오늘 미장 여행통장
모처럼 후렌치 토스트 해보려구요.
6월20일 새벽 배송을 받았는데 상품유통기간이 21일까지이더군요 빵이 촉촉하기보다는 오래돼서뻑뻑한 느낌이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ㅠㅠ
오아시스하면 신선.유통기한 김.좋아요
맨날 같은 식빵만 사다 이걸로 사봤는데 괜찮았어요
아즈 평범한 식빵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푸석푸석한식감이에요. 기존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의 식빵만 먹다 이걸 먹으니 푸석 거려 별로에요 계란물에 빵 적셔 구워먹어야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 하길래 좋은 가격에 재구매 했어요. 이것저것 만들기에 적합해서.
삼립식빵이네요
평범한맛입니다
오아시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늘 구입하여 맛있게 먹는 식당입니다. 잘 먹을게요
그냥먹기는 그렇고 구워먹어야 할듯요 자렴이식빵맛입니다
가성비좋아요
빵이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네요
토스트 먹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유통기한이 이틀남은게 왔네요. 후딱 먹었네요.
우유식빵 아침대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세일이라 한번 사봤는데.... 구워서 샌드위치해 먹었는데... 빵이 뻣뻣해요.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샌드위치용으로 구입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샌드위치 토스트 구워서 누텔라~~ 감사합니다.
프렌치토스트 해서 먹었어요.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도요.
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는데 제입맛에 넘 텁텁하고 맛없음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
날짜가 짧아서 특가인가봐요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우맛있어요 ㅎㅎ 네 ㅎㅎ 오늘 미장 여행통장
모처럼 후렌치 토스트 해보려구요.
6월20일 새벽 배송을 받았는데 상품유통기간이 21일까지이더군요 빵이 촉촉하기보다는 오래돼서뻑뻑한 느낌이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ㅠㅠ
오아시스하면 신선.유통기한 김.좋아요
맨날 같은 식빵만 사다 이걸로 사봤는데 괜찮았어요
아즈 평범한 식빵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푸석푸석한식감이에요.
기존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의 식빵만 먹다 이걸 먹으니 푸석 거려 별로에요
계란물에 빵 적셔 구워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