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동치미 시원하고 무도 맛있어요
받자마자 반나절 실온에 두고먹었는데 약간 탄산감느껴지고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조금 익어서왔네요 덜익어서오면더좋겠어요
좀 애매하네요. 국물은 익기 시작한 것 같은데 무는 맛이 전혀 안 들어서 맛의 균형이 안 맞아요. 하루 실온에 두고 내일 좀 먹어보고 조절해야 할 것 같아요. 무는 조금이고 국물이 많아요. 제가 수령한 건 파도 많이 들어있어서 파 싫어하는 분은 참고하세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좃아하셔서ㅜ시캬봤어여 맛잇어요
음 그냥구래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네요
동치미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오
유기농 성분도 좋고, 아삭아삭하면서 시원하고, 무엇보다 아이가 많이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고 깔끔한맛이라 재구매했어요. 냉수 타먹으면 소화제처럼 상큼합니다.
살짝새콤한냄새나는것이바로먹을수있겠어요 원재료도모두맘에들어요
싱겁게 먹는편이라서 간이 좀 살짝 있어서 생수 쪼금넣어서 먹으니 건강한 동치미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다 익어서 와서 맛있어요 ㅎㅎ
소금만 들어갔는데도 익으면 시원해요
무 반개에 쪽파 양파 시래기? 한가닥 들어있어요 하루 밖에다 두니 다 익어서 맛있네요
건강한 맛이에요 국물이 시원하다기보다 좀 시고 씁쓸해요
몇 일 숙성시켜 먹으니 무도 아삭하고 국물도 더 맛있어요.
특가로 유기농 동치미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너무 너무 맛이 없어요. 좀 익히려고 하니 무가 물컹거려서 익히지도 못하겠네요
아이가 동치미 너무 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동치미 시원하고 무도 맛있어요
받자마자 반나절 실온에 두고먹었는데
약간 탄산감느껴지고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조금 익어서왔네요
덜익어서오면더좋겠어요
좀 애매하네요. 국물은 익기 시작한 것 같은데 무는 맛이 전혀 안 들어서 맛의 균형이 안 맞아요. 하루 실온에 두고 내일 좀 먹어보고 조절해야 할 것 같아요. 무는 조금이고 국물이 많아요. 제가 수령한 건 파도 많이 들어있어서 파 싫어하는 분은 참고하세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좃아하셔서ㅜ시캬봤어여 맛잇어요
음 그냥구래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네요
동치미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오
유기농 성분도 좋고, 아삭아삭하면서 시원하고, 무엇보다 아이가 많이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고 깔끔한맛이라 재구매했어요. 냉수 타먹으면 소화제처럼 상큼합니다.
살짝새콤한냄새나는것이바로먹을수있겠어요
원재료도모두맘에들어요
싱겁게 먹는편이라서 간이 좀 살짝 있어서 생수 쪼금넣어서 먹으니 건강한 동치미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다 익어서 와서 맛있어요 ㅎㅎ
소금만 들어갔는데도 익으면 시원해요
무 반개에 쪽파 양파 시래기? 한가닥 들어있어요
하루 밖에다 두니 다 익어서 맛있네요
건강한 맛이에요 국물이 시원하다기보다 좀 시고 씁쓸해요
몇 일 숙성시켜 먹으니 무도 아삭하고 국물도 더 맛있어요.
특가로 유기농 동치미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너무 너무 맛이 없어요. 좀 익히려고 하니 무가 물컹거려서 익히지도 못하겠네요
아이가 동치미 너무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