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해요 온 가족과 맛있게 잘 먹었어용 ^^
요즘 냉장고템입니다^^ 건강 건강 건강
크기는 작아요 맛은 괜찮습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싱싱해요. 후숙해야되네요~
후숙이 많이 필요해보여요~~~~~
과일 잘 안먹는 아이가 먹어서 구매합니다
아기가 키위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좀 덜 익었지만 익혀 먹으면 맛있습니다
키위 맛있어요 ^^ 과일 중 키위가 좋은듯?합니다.
후숙시켜 먹어야 합니다. 상태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후숙시킨후 먹었어요 당도 좋고 신선해서 좋아요.
작긴 한데 맛있네요. 단단한데 달콤해서 마음에 듭니당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요거트용으로 또 아이간식으로 잘 먹고있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제스프리니까
키위가 적당히 잘 익고 달콤한 맛이 좋아요.
하루 이틀 후숙하라고 적혀있네요~
먹으려고 하니까 살짝 눌러보니 조금 딱띡한거 깉이서 조금 기다렸다 먹으려고요
돌덩이가 왔어요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고 쭈글한데 안익은건지 원래 품종이 이런건지 모르겠어요 기다려도 후숙이 안되 한개 먹고는 먹질 못하고 있네요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키위가 작고 덜 달아요..몇일 후숙했는데도 딱딱 ㅠ
2팩 묶음으로 팔아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종종 구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골드키위가 요즘 맛나네요 잘먹을게요
싱싱하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저녁식사후 키위를 매일 먹는데 오아시스에서 처음 사본 이 키위 왜이리 시죠.골드키위인데 이상하네요
골드키위 싸이즈가 좀 작습니다. 맛은 좋습니다.
키위 사이즈는 적당 맛있게 잘 먹었어요
후숙하니 더 맛있네요 싱싱해요
키위 안먹는 아기였는데 좀 커서 그런가(두 돌) 얻어온 골드키위를 잘 먹길래 샀어요.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 느낌이라 하루이틀 정도는 후숙시켜야 할 것 같아요.
아직 먹기전인데 싱싱해보여요 맛있길요
맛도리~~ 가끔 사먹는데 먹을때마더 맛조아요
후기가좋아서구매해봄. 아직은. 먹기전이라 맛있겠죠!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먹었어요.
키위를 좋아해서 매일 먹는 사람인지라, 오아시스에서 늘 저렴하게 구매해요~
골드키위 요즘 너무 맛있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아기먹이려고구매했습니다 달고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해요 온 가족과 맛있게 잘 먹었어용 ^^
만족해요 온 가족과 맛있게 잘 먹었어용 ^^
요즘 냉장고템입니다^^ 건강 건강 건강
크기는 작아요 맛은 괜찮습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싱싱해요. 후숙해야되네요~
후숙이 많이 필요해보여요~~~~~
과일 잘 안먹는 아이가 먹어서 구매합니다
아기가 키위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좀 덜 익었지만 익혀 먹으면 맛있습니다
키위 맛있어요 ^^
과일 중 키위가 좋은듯?합니다.
후숙시켜 먹어야 합니다. 상태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후숙시킨후 먹었어요
당도 좋고 신선해서 좋아요.
작긴 한데 맛있네요.
단단한데 달콤해서 마음에 듭니당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요거트용으로 또 아이간식으로 잘 먹고있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제스프리니까
키위가 적당히 잘 익고 달콤한 맛이 좋아요.
하루 이틀 후숙하라고 적혀있네요~
먹으려고 하니까 살짝 눌러보니 조금 딱띡한거 깉이서 조금 기다렸다 먹으려고요
돌덩이가 왔어요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고 쭈글한데 안익은건지 원래 품종이 이런건지 모르겠어요
기다려도 후숙이 안되 한개 먹고는 먹질 못하고 있네요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키위가 작고 덜 달아요..몇일 후숙했는데도 딱딱 ㅠ
2팩 묶음으로 팔아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종종 구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골드키위가 요즘 맛나네요 잘먹을게요
싱싱하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저녁식사후 키위를 매일 먹는데
오아시스에서 처음 사본 이 키위 왜이리 시죠.골드키위인데
이상하네요
골드키위 싸이즈가
좀 작습니다.
맛은 좋습니다.
키위 사이즈는 적당 맛있게 잘 먹었어요
후숙하니 더 맛있네요 싱싱해요
키위 안먹는 아기였는데 좀 커서 그런가(두 돌) 얻어온 골드키위를 잘 먹길래 샀어요.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 느낌이라 하루이틀 정도는 후숙시켜야 할 것 같아요.
아직 먹기전인데 싱싱해보여요 맛있길요
맛도리~~ 가끔 사먹는데 먹을때마더 맛조아요
후기가좋아서구매해봄. 아직은. 먹기전이라 맛있겠죠!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먹었어요.
키위를 좋아해서 매일 먹는 사람인지라, 오아시스에서 늘 저렴하게 구매해요~
골드키위 요즘 너무 맛있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아기먹이려고구매했습니다 달고맛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