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짜지 않고 청국장도 많이 들어서 맛있어요
청국장이 한번씩 생각나서 구매해봤어요
두부 반모 넣고 끓여 먹어볼라구요
건더기도 많고 짜지않고 구수해요
두부 터 넣고 끓이니 짜지도않고 맛있어요.
자취하는 동창생이 두부넣어서 잘 먹네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청국장 좋아해서 자주 시키게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청국장도 꽤 많이 들었어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하는제품입니다
오! 이거 맛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구수하고 맛있어요.
냄새 많이 안나고 맛있어요.
청국장 향이 엄청 진하지 않아서 좋아요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청국장찌개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엄마가 끓여주던 딱 그 맛이라서 자주 주문해요 먹고 나면 속이 편해요
간편해서 좋아요. 종종 삽니다.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할것같음요 ㅜㅜ 그동안 왜 내가 만들었을까 ㅋㅋㅋㅋ
집에서 끓이면 냄새도 많이 베이는데 살짝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서 재구매 하네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