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 구입인데 아이가 맛있다네요 ㅎㅎ
갈비탕 2명이 먹었습니다. 당면이 있어서 다른것들과 좀 다르네요. 그치만 좀 짭니다.
맛이 강하지않고 느끼하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급할때 먹으려고 쟁여둡니다
반찬이 마땅치 않을때 딱입니다. 쟁여두어도 좋을듯요
양도 넉넉하고 너무 맛있어요~~~~~
뼈없어서 간편하니 좋아요. 당면도 있어 맛있어요
특가 행사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냉동갈비탕 중 제일 취향저격이에요.
아침밥먹기에 간편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래요^.^
원재료 소개대로 정말 첨가물이 안들어간 맛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그 동안 밖에서 먹는 건 조미료가 가미되었던 것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국물 간이 삼삼해서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먹으니 딱입니다. 갈비탕은 이제 요 제품으로 정착하렵니다.
아이 주기에는 조금 염도가 있어서 물 더 넣어서 밥 말아주니 잘 먹네요
동생이 괜찮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풍미가 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제 주문에서 먹고 있어요.
재재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는 갈비탕이라 구매했어요~ 당면들어있어서 더 잘 먹어요 ㅎㅎ
아이 방학대비 비상식품으로 주문했는데 후기처럼 맛났으면 좋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 구입인데 아이가 맛있다네요 ㅎㅎ
갈비탕 2명이 먹었습니다. 당면이 있어서 다른것들과 좀 다르네요. 그치만 좀 짭니다.
맛이 강하지않고 느끼하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급할때 먹으려고 쟁여둡니다
반찬이 마땅치 않을때 딱입니다. 쟁여두어도 좋을듯요
양도 넉넉하고 너무 맛있어요~~~~~
뼈없어서 간편하니 좋아요.
당면도 있어 맛있어요
특가 행사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냉동갈비탕 중 제일 취향저격이에요.
아침밥먹기에 간편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래요^.^
원재료 소개대로 정말 첨가물이 안들어간 맛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그 동안 밖에서 먹는 건 조미료가 가미되었던 것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국물 간이 삼삼해서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먹으니 딱입니다. 갈비탕은 이제 요 제품으로 정착하렵니다.
아이 주기에는 조금 염도가 있어서 물 더 넣어서 밥 말아주니 잘 먹네요
동생이 괜찮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풍미가 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제 주문에서 먹고 있어요.
재재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는 갈비탕이라 구매했어요~
당면들어있어서 더 잘 먹어요 ㅎㅎ
아이 방학대비 비상식품으로 주문했는데 후기처럼 맛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