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비채우려 구매했는데 맛있엏음 좋겠어용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체리 엄마가 드시고 싶어하셔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달콤해요. 아침상이 푸짐해졌어요
체리 후기 보고 기대반으로 구매했는데 몇개 상태 별로인것 빼면 만족스럽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주문해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추천해요
직송이라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요
체리 맛있고 싱싱했어요 굿굿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달아요. 맛있습니다
우와~체리 양도 많은편이고 달고 넘 맛있네요 굿굿~~
체리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
할인하길래 샀는데 좋아요 ~
지금까지 먹어본 체리 중 손가락 안에 드는 맛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크기는 크지않으나 색도 예쁘고, 달콤새콤한데 달콤 쪽이 더강한 맛. 완전 재구매입니다.
작지만 아주 싱싱한 체리네요
오 신선하고 달아요! 세일가라 더 만족ㅋ
아직 맛보지는 않았지만..보기에는 아주 싱싱해보입니다
제철과일이라 사봤는데 맛은 모르겠어요 가격은 비싼편이에요
싱싱한 체리가 왔어요, 맛있어요!
부모님께 장봐서 보내드렸어요. 좋아하십니다.
너무 맛있어요 어느한곳 진무른곳도 없이 와서 좋아요
적당한 당도 상태 좋습니다 깨끗랍니다 수입이라 살짝 고민했지만 이때에만 먹을 수 있다 싶어 주문했어요
상태가 좋네요 맛은 아직^^ 양은 두번먹을 정도^^ 먹어보고 맛나면 또 사러 올께여
새카맣게 잘 익은 체리네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쿠팡 컬리 일체 안씁니다:x::x: 오아시스 최고!!!:heart:
상큼하고 먹기 편해서 좋아요~
과육이 단단하고 달콤해서 맛있어요.
알은 좀 작지만 맛있고 싱싱해요~
단단하고 달고 맛나요 !!!
두번째 구매예요. 신선하고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잘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체리 처음 샀어요. 요즘 아이가 체리 너무 좋아해요.
아이가 너무 맛있다고해서 또 주문했어요. 엄청 단단하고 달아요!
체리 단단하고 달콤하니. 좋네요.
단단하고 달아요! 맛있어요!
당도는 떨어져도 싱싱합니다 제철이네요
체리가 싱싱하고 달아요 꼭지도 살아 있네요
넘 싱싱하고 맛있어요 체리는 그만먹고 싶어도 알아서 손이 가는 과일
요새 체리철이니 열심히 구매해서 먹어요. 가격좋네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아삭 달콤 좋아요. 싱싱하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알은 보통 크기!
양도 좋고 당도 신선도 좋고 만족합니다 담에도 구입의사 100%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비채우려 구매했는데 맛있엏음 좋겠어용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체리 엄마가 드시고 싶어하셔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달콤해요. 아침상이 푸짐해졌어요
체리 후기 보고 기대반으로 구매했는데
몇개 상태 별로인것 빼면 만족스럽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주문해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추천해요
직송이라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요
체리 맛있고 싱싱했어요 굿굿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달아요. 맛있습니다
우와~체리 양도 많은편이고 달고 넘 맛있네요 굿굿~~
체리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
할인하길래 샀는데 좋아요 ~
지금까지 먹어본 체리 중 손가락 안에 드는 맛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크기는 크지않으나 색도 예쁘고, 달콤새콤한데 달콤 쪽이 더강한 맛.
완전 재구매입니다.
작지만 아주 싱싱한 체리네요
오 신선하고 달아요! 세일가라 더 만족ㅋ
아직 맛보지는 않았지만..보기에는 아주 싱싱해보입니다
제철과일이라 사봤는데
맛은 모르겠어요
가격은 비싼편이에요
싱싱한 체리가 왔어요, 맛있어요!
부모님께 장봐서 보내드렸어요.
좋아하십니다.
너무 맛있어요 어느한곳 진무른곳도 없이 와서 좋아요
적당한 당도 상태 좋습니다
깨끗랍니다
수입이라 살짝 고민했지만
이때에만 먹을 수 있다 싶어 주문했어요
상태가 좋네요
맛은 아직^^
양은 두번먹을 정도^^
먹어보고 맛나면 또 사러 올께여
새카맣게 잘 익은 체리네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쿠팡 컬리 일체 안씁니다:x::x: 오아시스 최고!!!:heart:
상큼하고 먹기 편해서 좋아요~
과육이 단단하고 달콤해서 맛있어요.
알은 좀 작지만 맛있고 싱싱해요~
단단하고 달고 맛나요 !!!
두번째 구매예요. 신선하고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잘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체리 처음 샀어요. 요즘 아이가 체리 너무 좋아해요.
아이가 너무 맛있다고해서 또 주문했어요. 엄청 단단하고 달아요!
체리 단단하고 달콤하니. 좋네요.
단단하고 달아요! 맛있어요!
당도는 떨어져도 싱싱합니다 제철이네요
체리가 싱싱하고 달아요 꼭지도 살아 있네요
넘 싱싱하고 맛있어요 체리는 그만먹고 싶어도 알아서 손이 가는 과일
요새 체리철이니 열심히 구매해서 먹어요. 가격좋네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아삭 달콤 좋아요. 싱싱하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알은 보통 크기!
양도 좋고 당도 신선도 좋고 만족합니다 담에도 구입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