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밀린 상품평을 쓰고 있다. 일전에 고객센터로 1대1 문의를 넣은 적이 있다. 상품평을 쓸 건데 2회 이상 구매한 제품은 후기 작성 메뉴에 없으면 좋겠다고. 계속 더보기로 밑에 밑에 눌러 눌러 내려가서 하나 쓰고 또 다시 그 행위를 반복하고 하는게 힘들다고. 그냥 애초에 상품평 작성 가능한 것만 리스트로 뜨면 좋을텐데. 고객센터에서는 별다른 말이 없었다.
많은 사용자들이 오아시스를 이용하면서 이 후기 쓰는 시스템에 대해 나랑 똑같은 생각을 많이 할 것 같다. 담당자님이 어쩌다 보시면 내 말에 귀 기울여주셨으면 좋겠다. 블루베리 사달라는 둘째 아이의 말에 생 블루베리를 잡았다가 한 입에 털어 넣으면 끝날 정도로 허무하게 담긴 양을 보고 냉동을 선택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이거만 구매햐요~~~
유기농이라 살짝만 씻고 요거트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여기저기 쓰임이 좋아 쟁이고 있어요~
냉동 은맛이없어서안먹는편인데
이건넘맛있어요
그릭요거트에 넣어서먹기좋아요
유기농 블루베리 구매했어요.
블루베리가 과육이 맛있네요.
유기농이라 씻지 않고 바로 먹을수있어 좋아요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ㅂ.ㄹ루베리 스무디 하려구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잘 먹고 있어여
바나나랑 넣고 아사이볼처럼 만들어서 자주 먹어요!
유기농이고 세척되어 나와서 좋아요. 알도 크고 맛이 괜찮은 편이에요.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달고 맛있어요
이상하네요…드라이아이스는 멀쩡한데 안에 내용물들은 녹아서왔어요…
어머니 사드렸네요~ 유기농이라 좋아하세요
맛있어요. 연유나 쑬이랑 같이 먹어요.
늘 집에 있어야합니당!! 좋아용
맛있어요~~~~~~~~~~~~~
좋은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께요 ~~~
새콤달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향기도 있고, 단맛도 있습니다.
나는 지금 밀린 상품평을 쓰고 있다. 일전에 고객센터로 1대1 문의를 넣은 적이 있다. 상품평을 쓸 건데 2회 이상 구매한 제품은 후기 작성 메뉴에 없으면 좋겠다고. 계속 더보기로 밑에 밑에 눌러 눌러 내려가서 하나 쓰고 또 다시 그 행위를 반복하고 하는게 힘들다고. 그냥 애초에 상품평 작성 가능한 것만 리스트로 뜨면 좋을텐데. 고객센터에서는 별다른 말이 없었다.
많은 사용자들이 오아시스를 이용하면서 이 후기 쓰는 시스템에 대해 나랑 똑같은 생각을 많이 할 것 같다. 담당자님이 어쩌다 보시면 내 말에 귀 기울여주셨으면 좋겠다. 블루베리 사달라는 둘째 아이의 말에 생 블루베리를 잡았다가 한 입에 털어 넣으면 끝날 정도로 허무하게 담긴 양을 보고 냉동을 선택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가 여기 블루베리를 진짜 잘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인데 다 녹아서 왔네요
블루베리+바나나+요플레 다같이 갈아서 먹으니 아이가 맛있어해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트밀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유기농이네요 좋아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요플레와함께 먹네요 ~~
완전 맛있어요. 비싼 편이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새로올라온 유기농블루베리 구매해봅니다. 갈아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