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수박 당도 괜찮았어요. 맛없는 수박이 워낙에 많아서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조금 싱겁네요! 집앞에서 받으니까 구매 합니다!
수박 좋아하는 아들 딸이 잘 먹었습니다. 속은 잘 익었지만 과육은 살짝 질겼어요. 그래도 만족도가 더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수박이 아주 맛있어요 사이즈도 크지않아서 냉장고에 넣고 먹기 좋아요
달고 맛있는데 씩가 아주 많네요
싱싱하고 달콤한 수박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추천합니다
깍둑 썰기로 썰어서 4개 통에 나눠 담아 놓았어요. 달고 앗있어요.
여름에는 수박이 최고인 듯 해요~잘 익었고 달고 맛나요
시원하고 달콤해서 맛있어요.
조아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조아
모양과 색도 예쁘고 싱싱하니 달고 맛있어요~
푸석한식감이 있지만 가격대비만족
싱싱한편이고, 그닥 달지는 않아요
6키로 이상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더 큰거 같아요.
처음구입 아직 자르기전인데 큰 기대는 안하는걸로 ㅋ당도가11이면 크게 달지는 않은 듯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첫구매에요. 껍질도 두껍지 않고 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씨는 쪼금 많아요! 어쨌든 재구매 의사 있어요.
너무깨꿋하고 껍질얇고 달고좋네요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네요 ㅎㅎㅎ
달아요~장마오기전에 먹으려고 시켰는데 수박향도 달고 맛도 달아요~좋은상품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도는 그냥그냥 입니다. 너무 익은게 왔어요.
껍질도 얇고 당도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잘 먹고있습니다
달고 맛있습니다 종종시켜먹을게요
처음 구입이라 아직 안먹어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수박 당도 괜찮았어요. 맛없는 수박이 워낙에 많아서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조금 싱겁네요! 집앞에서 받으니까 구매 합니다!
수박 좋아하는 아들 딸이 잘 먹었습니다.
속은 잘 익었지만 과육은 살짝 질겼어요.
그래도 만족도가 더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수박이 아주 맛있어요
사이즈도 크지않아서 냉장고에 넣고 먹기 좋아요
달고 맛있는데 씩가 아주 많네요
싱싱하고 달콤한 수박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추천합니다
깍둑 썰기로 썰어서 4개 통에 나눠 담아 놓았어요. 달고 앗있어요.
여름에는 수박이 최고인 듯 해요~잘 익었고 달고 맛나요
시원하고 달콤해서 맛있어요.
조아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조아
모양과 색도 예쁘고 싱싱하니 달고 맛있어요~
푸석한식감이 있지만 가격대비만족
싱싱한편이고, 그닥 달지는 않아요
6키로 이상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더 큰거 같아요.
처음구입 아직 자르기전인데
큰 기대는 안하는걸로 ㅋ당도가11이면
크게 달지는 않은 듯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첫구매에요.
껍질도 두껍지 않고 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씨는 쪼금 많아요!
어쨌든 재구매 의사 있어요.
너무깨꿋하고 껍질얇고 달고좋네요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네요 ㅎㅎㅎ
달아요~장마오기전에 먹으려고 시켰는데 수박향도 달고 맛도 달아요~좋은상품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도는 그냥그냥 입니다. 너무 익은게 왔어요.
껍질도 얇고 당도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잘 먹고있습니다
달고 맛있습니다 종종시켜먹을게요
처음 구입이라 아직 안먹어봤어요